[띠별운세-양띠] 2017년 7월21일∼ 2017년7월27일
7월21일 (금)
우연히 만난 사람이 이상한 말 전해서 근심이 생길 수. 친구 따라 강남 간다더니 손재수를 조심해야 된다. 취중에 가정사에 관한 일 삼가라. 화근이 온다. 사랑은 함부로 하는 것이 아니다. 딴 눈 팔면 잡힌다.
7월22일 (토)
어려웠던 일들이 해소되고 소망이 보이니 더욱더 노력하면 좋은 결실이 있겠다. 좌절하지 말고 전진하면 대길 함. 행운의 색 파란색을 적절히 사용하라. 오늘은 아주 멋지게 보이기도 한다.
7월23일 (일)
예기치 않던 걱정거리가 생길까 염려되니 조심성있게 오늘을 보내라. 특히 재물이나 애정문제로 구설수가 있겠으니 매사 유의하는 것이 상책. ㅈ ` ㅂ ` ㅎ성씨 말 믿지 말 것. 매매건 소식 올 듯.
7월24일 (월)
좌절하지 말고 고난을 헤쳐 나가야 할 때다. 모든 일엔 순서가 있고 노력이 필요한 것. 선 ` 후배간에도 친교가 있어야 장래에 승진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7월25일 (화)
최선을 다하고 나서 나타나는 결과에 대해서는 겸손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아랫사람에게도 대우를 소홀히 하지 마라. 낮과 밤의 변화를 흑백의 차이다. 어떠한 어려움이 닥쳐도 가족과 대화로 푸는 것이 현재로선 상책이다.
7월26일 (수)
시비가 예상되니 언짢은 일이 있어도 참는 미덕을 보여야겠다. 미워하던 마음의 감정을 억제하고 지혜롭게 처신함이 좋겠다. 6 ` 8 ` 12월생 욕심은 금물이다. 투자는 길하다. 단. 도박이나 동업관계는 피하는 것이 좋다. 어둠의 길임.
7월27일 (목)
타인을 무시하면 결국 자신도 존경받을 수 없는 법. 자만심은 절대 금물이다. 겸손한 자세로 자기 일에만 초지일관하라. 현재 풀리지 않는 것만 생각 말고 미래를 고려해 근면하는 것이 최고다. 자식으로 근심. 투기는 중간이익 본다.
자료제공=구삼원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