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오버워치 APEX 시즌3’ 3·4위전에서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와 엔비어스가 대결을 펼쳤으며 4:1로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가 승리해 3위에 올랐다.
‘오버워치 APEX 시즌3’ 마지막 경기는 루나틱 하이와 콩두 판테라의 경기다. 루나틱 하이는 지난 시즌에서 런어웨이를 상대로 접전을 치르면서 4:3으로 우승을 했으며, 현재 세계 2위를 차지하고 있는 팀이다. 콩두 판테라는 지난 1시즌에서 16강, 2시즌에서 8강까지 진출을 못했지만 매 시즌이 시작되면 강력한 우승후보로 떠오르고 있어 주목받는 팀으로 현재 세계 4위를 차지하고 있다.
루나틱 하이와 콩두 판테라는 이번 시즌에서 첫 번째 경기가 아니다. 이번 결승전을 제외하고 2경기를 치뤘으며, 전적은 양팀 1승1패를 기록하고 있어 이번 결승전에서 어느 팀이 웃을지 오버워치 유저들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은 오는 29일 오후 7시에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개최되며, 인터넷 티켓 예매 사이트인 티켓링크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 가능 시간은 12일 오후 6시부터 26일 오후 6시까지다.
현장 관람을 하지 못하는 분들은 네이버스포츠, OGN, 아프리카TV, 유튜브, 티빙, 트위치 등에서 생중계로 시청이 가능하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