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티 이미지 뱅크 |
[띠별운세-뱀띠] 2017년 6월23일∼ 2017년6월29일
6월23일 (금)
우연한 농담이 진담이 되어서 상대에게 큰 상처를 줄 수도 있다. 친한 사이라도 때로는 언행에 신중을 기함이 좋을 듯. 이제까지 몸담아 있던 곳을 좋은 대우를 받겠다고 떠난다면 후회뿐이다.
6월24일 (토)
활동에는 한계가 있다. 무리하다가 건강을 해칠 염려 있으니 잠시 동안 차분하게 휴식을 갖는 것도 좋을 듯. 포부만으로는 성취할 수 없는게 현실 지혜를 모아 노력하라 불가능은 없다.
6월25일 (일)
화냄을 참는 것만큼 즐거움도 클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도 동료 간에도 너그러운 당신의 깊은 내면을 보여준다면 좋은 일 있겠다. 남편과 자녀로 인해서 마음고생이 많겠지만 지혜롭게 대처하라.
6월26일 (월)
처신을 잘못 소홀히 하다가 금이 간 사이가 더 악화될 수 있으니 행동을 조심함이 좋겠다. 사업도 중요하지만 가정에도 시간을 배려해서 대화의 장을 열어 화목을 유지해야 만이 매사가 순조롭다.
6월27일 (화)
흔들리는 마음을 슬기롭게 다스리는 것이 좋을 듯. 자기 자신은 본인만이 움직일 수 있다. 산책이라도 하면서 마음을 달래는 오후가 된다면 내일의 에너지가 되겠다. 3 ` 9 ` 11월생 떠난 사람 생각한들 무엇 하랴.
6월28일 (수)
우연한 만남으로 인연이 되어서 넘을 수 없는 선을 생각 없이 넘어 구설수로 마음고생이 크겠다. 세상에 비밀은 언젠가 탄로가 나기 마련이다. 순간의 잘못을 했다면 빨리 방향을 바꾸어 원 위치로 할 것.
6월29일 (목)
탐욕이 지나치면 자기체면에 빠져서 오만해 지기 쉽다. 자신을 돌아보고 무엇이 잘못된 것인지 깨달아야 한다. 해가지는 서쪽에 노을이 지면 다음날은 날씨가 밝음을 알듯이 자신의 미래를 예측해 보라.
자료제공=구삼원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