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티 이미지 뱅크 |
[띠별운세-쥐띠] 2017년 6월23일∼ 2017년6월29일
6월23일 (금)
옳고 그름을 정확하게 판단을 해야 만이 자신에게 해가 없다. 주위에서 아무리 조언을 한다 해도 결정은 자신이 하는 것. 한순간에 결점이 영원한 것이니 속단하지 말고 대처하라. 기혼자는 처가에 신경 쓰고 미혼자는 곧 배우자 찾게 될 듯.
6월24일 (토)
한 가지 일이 잘못되었다고 해서 모두를 포기한다면 그야말로 어리석은 사람이다. 세상에는 여러 종류에 사람과 직업이 있듯이 어느 쪽을 택하느냐에 승패가 있겠다.
6월25일 (일)
투자는 해놓고서 득이 없으니 이럴수도 저럴수도 없으니 마음고생이 많구나. 애정은 서두르는 것보다 자신의 마음을 진실하게 보일 때 좋은 소식 올 듯. 9 ` 11 ` 12월생 직장인은 하급자에게 특별한 신경을 써 따스함을 보일 때 찬사소리 들린다.
6월26일 (월)
아무리 바쁘더라도 자신의 건강도 지킬 줄 아는 여유를 가져라. 모든 문제로 과로가 겹치면 돌이킬 수 없는 일이 생길 수 있다. 내 인생은 내가 사는 것 자신을 돌보는 것도 내일을 위한 재산이다.
6월27일 (화)
상대가 강하게 대할지라도 감정을 억제하고 지혜롭게 대항하라. 상사에 비유를 건드리지 마라 자리가 위태롭다. 가정에는 큰일도 있고 모든 일이 짜증만 나지만 꼭 시원한 바람이 불 듯.
6월28일 (수)
어떠한 일을 계획하고 시작할 때는 작은것부터 시작해야 만이 손실도 적다. 원대한 계획을 가지고 성공적으로 된다면 좋겠지만 뜻대로 되지 않는 것이 살아가는 이치다. 5 ` 9 ` 12월생 먼 미래를 보고 지향할 때다. 자신감을 가질 것.
6월29일 (목)
인생을 살다보면 넘어야 할 산이 굽이굽이 많지만 어려움을 슬기롭게 넘기는 사람만이 성공할 수 있다. 한번 찾아오는 운을 놓치게 되면 운은 또다시 오기란 힘든 것.
자료제공=구삼원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