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 지난 17일까지 경기로 상위권과 하위권이 확실히 갈라진 상태에서 상위권과 하위권내에서의 싸움이 치열하다.
18일 ‘2017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 첫 번째 경기는 SKT T1과 아프리카 프릭스의 대결로 현재 SKT T1은 삼성과 4승1패로 공동 2위이며, 아프리카 프릭스는 3승 2패 6위로 이번 경기로 SKT T1 팀이 1위를 탈환하느냐, 아프리카 프릭스 팀이 정상을 향한 발판으로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롤챔스 서머에서 SKT T1은 삼성과의 첫 경기에는 졌지만 그 이후 다른 팀과의 대결에서 승승장구로 이기면서 현재 4연승을 기록하고 있어 SKT T1의 독주가 어디까지 갈 것인지 롤 유저들에게 기대를 받고 있다.
‘2017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 두 번째 경기는 삼성 갤럭시와 에버8 위너스의 대결로 삼성은 1위 자리를 재탈환하느냐, 에버8 위너스의 하위권 탈출 위한 시동이 될지 기대하고 싶은 경기다.
현재 KT 롤스터는 5승 1패로 단독 1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2위인 삼성과 SKT T1과 득실차는 5점으로 같아 이번 경기로 삼성과 SKT T1 중 한 팀이 단독 1위를 차지할지 아니면 공동 1위를 할지 기대된다.
18일 경기는 서울 넥슨 아레나에서 경기가 펼쳐지며, 네이버스포츠, OGN, 티빙, 스포티비게임즈, 아프리카TV, eSports TV 등에서 중계가 될 예정이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