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E 101 - 35 Boys 5 Concepts 앨범 자켓 |
약 3개월간의 여정을 거쳐 마지막 한 회만을 남겨놓고 있는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는 보아의 ‘어메이징 키스’ 등 기존 아이돌의 다양한 명곡들이 재발견 되고 새로 등장하기도 했다.
지난달 26일 방영된 9화에서는 각 연습생들이 국민 프로듀서들이 정해주는 콘셉트 평가 곡에 맞춰 새로운 곡들을 선보였다. ‘무대는 열어줘, 음원은 네버’ 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Knock’ 팀(리더 강다니엘, 강동호, 김용국, 유선호, 임영민, 주학년, 타카다 켄타)의 ‘열어줘’ 와 ‘국민의 아들’ 팀(리더 김종현, 김재환. 라이관린, 박우진, 옹성우, 이대휘, 황민현)의 ‘네버’가 큰 인기를 끌었다.
오늘의 숨은 명곡은 방영 당시 비교적 적은 분량이었지만 ‘아이돌스러운’ 발랄한 매력으로 국민 프로듀서의 마음을 사로잡은 ‘It's' 팀(리더 노태현, 김사무엘, 김상균, 박우담, 윤지성, 이우진, 하성운)의 쇼 타임이다. PRODUCE 101 - 35 Boys 5 Concepts 앨범의 타이틀곡이다.
드디어 올 것이 왔어
차 시간이 다 됐어
널 가득 채우겠어 널 가득 채우겠어
특별한 날이기에 널 감동시키기에
완벽한 시나리오 절대 뻔하지 않아
심장이 터질 것 같아
너 오는 소리가 들려
두근거려 나 떨려
넌 어떤 표정 지을까
세상을 다 가진 것처럼 더 다가와
자 이제 Show Time
다가와 First Time
널 위해 나 Long Time
준비한 Show Show Show Show
Perfect 확실한 Impact 보여줄게
평생 잊지 못할 너만의 Show Time
난 너 하나면 돼
너만 바라볼게
▲It's Show Time 가사
앞으로 다가올 무대에 대한 기대와 설렘을 사랑을 느끼는 소년의 마음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와 아이돌 음악에 잘 어울리는 신나는 멜로디가 프로그램의 취지와 딱 맞는 곡을 탄생시켰다. 작사에는 오성환, Ashtray, Kingmaker(윤여훈)이 참여했으며 작곡에는 Veethoven, 오성환, Ashtray, Kingmaker(윤여훈)이 참여했다. 편곡 Veethoven, 오성환, Ashtray이 담당했다. 곡과 멤버들에 비해 안무가 다소 아쉬웠다는 반응이 있었다. 멜론 기준 총 24177개의 좋아요를 받았다.
한편 프로듀스101 시즌2는 16일 밤 11시에 마지막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김유진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