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 지난 13일 kt 롤스터와 진에어 그린 윙스 경기 1, 2세트에서 진에어 그린 윙스가 초반 기선을 잡았지만 중후반 한타에서 kt 롤스터가 이기면서 1, 2세트 모두 승리를 가져갔다. 이번 경기로 KT 롤스터는 2위로 올랐고, 진 에어 그린 윙스는 4위로 떨어졌다.
롱주 게이밍과 락스 타이거즈 경기 1세트에서 롱주 게이밍은 초반 킬을 내줬지만, 경기 12분 한타에서 프레이와 칸 선수의 활약으로 이득챙겼으며, 20분 바론을 처치까지 성공했다, 30분에는 바론을 두고 한타 싸움에서 롱주 게이밍이 대승을 거둬 승리를 따냈다.
2세트는 경기 11분 미드에서 롱주 게이밍의 곽보성 선수가 트리플 킬을 기록하며 주도권을 가져갔다. 바론 또한 여유롭게 가져가면서 2세트 또한 승리했다. 이번 경기로 롱주 게이밍은 3위로 올랐으며, 락스 타이거즈는 9위로 떨어졌다.
‘2017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 14일 오후 5시 경기는 SKT T1과 MVP의 대결이 펼쳐지며, 오후 8시에는 에버8 위너스와 BBQ 올리버스의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경기로 SKT T1은 4연승으로 2위 자리를 탈환할지, MVP는 3연패 탈출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으고 있으며, BBQ 올리버스 또한 4연패를 탈출하고 첫 승리를 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14일 경기는 서울 넥슨 아레나에서 경기가 펼쳐지며, 네이버스포츠, OGN, 티빙, 스포티비게임즈, 아프리카TV, eSports TV 등에서 중계가 될 예정이다.
▲ 6월13일 경기이후 롤챔스 섬머 순위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