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오버워치 APEX 시즌3’ 8강전 A조 2경기에서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와 메타 아테나 대결에서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는 지난 시즌 메타 아테나에게 패해 탈락한 과거를 복수하듯 3:0으로 전 세트 승리를 하면서 승자전에 올랐다. 아프리카는 시즌3 12세트 전승 기록을 세웠다.
B조 2경기에서는 루나틱 하이와 콩두 판테라 대결에서 콩두 판테라는 1세트를 루나틱 하이에게 승리를 내줬지만, 2세트 라스칼 선수의 깜짝 메이를 사용해 마지막 거점을 막고 한조로 공격에서 큰 힘을 발휘했다. 2세트를 이긴 기세를 타 3, 4세트에서도 승리를 가져갔다. 이에 콩두 판테라는 3:1로 최종 승리하면서 승자전 대전에 이름을 올렸다.
‘오버워치 APEX 시즌3’ 8강 승자전 경기는 16일에 A조 X6-게이밍과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 B조 LW 블루와 콩두 판테라의 대결이 펼쳐진다. 승리의 기세를 타고 있는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팀을 X6-게이밍이 어떻게 풀어갈 것 인지, 아니면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고 또다시 전승으로 이기질 관심을 모으고 있다..
LW 블루와 콩두 판테라는 지난 시즌에 4강까지 올랐던 팀으로 매 시즌마다 강력한 우승후보로 떠오르고 있어 이들의 경기 자체가 주목을 받고 있다. 개인 선수들의 컨트롤과 팀워크 등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이번 16일 경기는 서울 OGN e스타디움(GiGA아레나)에서 경기가 펼쳐지며, 네이버스포츠, OGN, 아프리카TV, 유튜브, 티빙, 트위치 등에서 중계가 될 예정이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