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 지난 11일 락스 타이거즈와 BBQ 올리버스 경기 1세트에서 락스 타이거즈는 BBQ 올리버스에게 20분까지 휘둘리다가 바론 사냥에 성공을 하면서 강력하게 밀어붙여 승리를 했다.
2세트는 전 라인 교전에서 킬을 가져갔으며 바론을 사냥하면서 승리를 굳혔다. 이에 락스 타이거즈와 BBQ 올리버스 대결은 2:0으로 락스 타이거즈가 승리를 가져갔다.
KT 롤스터와 MVP 경기 1세트에서 KT 롤스터는 럼블과 갈리오 조합을 꺼내 한타에 유리한 조합의 강점을 확실히 보여주면서 승리를 가져갔으며, 2세트에서 MVP에서 자크를 가져갔지만 KT 롤스터 허원석 선수에게 빅토르를 쥐어주게 되었다. 또한 엘리스로 주도권 싸움에 우위를 점했고, 바론도 사냥에 성공하면서 스플릿 운영으로 승리를 가져갔다. 이에 KT 롤스터와 MVP 대결은 2:0으로 KT 롤스터가 승리의 미소를 지었다.
지난 11일 경기로 락스 타이거즈는 3연패에 탈출하면서 7위로 올라왔고, KT 롤스터는 3연승으로 4위를, MVP는 3연패의 늪에 빠지면서 9위로 하락하게 됬다.
‘2017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 13일 경기는 오후 5시에 KT 롤스터와 진에어 그린 윙스의 대결이 펼쳐지며, 오후 8시에는 롱주 게이밍과 락스 타이거즈의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13일 경기는 서울 넥슨 아레나에서 경기가 펼쳐지며, 네이버스포츠, OGN, 티빙, 스포티비게임즈, 아프리카TV, eSports TV 등에서 중계가 될 예정이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