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티 이미지 뱅크 |
[띠별운세-개띠] 2017년 6월2일∼ 2017년6월8일
6월2일 (금)
2 ` 7 ` 10월생 운기가 상승하니 새로운 계획을 구상하고 준비할 시기이다. 모처럼 주말에 먼 곳으로의 여행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니 머리도 식힐 겸 동쪽으로 떠나보라. 해답을 얻어 올 것이다.
6월3일 (토)
ㅁ ` ㅈ ` ㅎ성씨는 상대가 당신을 따르고 충고한 말 그냥 흘려 넘기지 말고 달게 받아라. 1 ` 6 ` 8월생 완고하게 자신입장만 지킬게 아니라 새롭게 개선할 것은 개선하고 현실에 적응하면 당신을 따르는 이 많을 듯.
6월4일 (일)
무거운 짐 지고 올라가는 것처럼 애정도 사업도 하나하나가 고달프기만 하다. 3 ` 4 ` 10월생 혼자서 애타는 심정 하늘이나 알뿐 그 누가 알랴. ㄱ ` ㄴ ` ㅈ성씨 애써 도움주고 성급한 행동을 보인다면 상대에게 오해받을 수.
6월5일 (월)
1 ` 7 ` 11월생은 남의 생활을 따라가지 마라. 자신의 개성을 살리는 생활을 하는게 당신을 돋보이게 함을 잊지 말고 생업에 임할 때임. 공직자 ` 직장인은 매사 충분한 이해를 한 후에 일을 처리할 것.
6월6일 (화)
양 ` 용 ` 개띠가 찾고 있으니 늦기 전에 연락을 하라. 3 ` 4 ` 8 ` 9월생 남의 유혹에 빠져 울고 있는 격. 더 이상의 수령에 빠지지 말고 이쯤에서 끝내는 용단이 필요하다.
6월7일 (수)
1 ` 8 ` 9월생 채무관계로 시달리니 마음에 상처만 남고 건강에 이상이 오는구나. 상심한다고 되는 것 아니니 건강부터 추스르고 생각하라. ㅅ ` ㅇ ` ㅎ성씨 내 앞도 못 가리면서 남의 일 처리해주는 것은 흉이다.
6월8일 (목)
떠나간 사람 연연하다 내몸 상하는 줄 왜 모르는가. ㄱ ` ㅅ ` ㅁ ` ㅂ성씨 잠시 여행 중이라 생각하며 마음을 비울 때 돌아올 수. 성급함을 보이면 상대는 더 멀어질 수 있으니 포근히 감싸줌이 좋겠다.
자료제공=구삼원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