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일 ‘오버워치 APEX 시즌3’ D조 경기에서 엔비어스와 메타 아테나 대결에서는 엔비어스가 3:2로 승리를 가져갔으며, B조 경기에서는 러너웨이와 콩두 운시아 대결에서 러너웨이가 3:2로 승리했다. 또한 지난 19일 C조 경기에서 MVP 스페이스와 LW 블루 대결에서는 LW 블루가 3:1으로 승리를 가져갔으며, A조 경기에서는 마이티 AOD와 루나틱 하이 대결에서 루나틱 하이가 3:1로 승리를 쟁취했다.
‘오버워치 APEX 시즌3’의 다음 경기는 23일 C조 콘박스 스피릿과 플래시 럭스, D조 엔비어스와 라이노스 게이밍 윙스가 대결을 펼치며, 오는 26일에는 A조 루나틱 하이와 로그, B조 X6-게이밍과 런어웨이가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주 대결에서 가장 핫한 경기가 될 것 같은 대결은 26일에 펼쳐지는 2경기로 예상이 된다. A조의 대결은 강력한 우승후보인 루나틱 하이의 3연승으로 8강 진출권을 획득하느냐 아니면 로그의 8강 진출을 향한 강한 집념이냐의 대결이 된다.
B조 러너웨이와 X6-게이밍 팀은 현재 1승 1패로 이번 대결은 두 팀 모두 8강 진출이 확정되는 경기로 상당히 치열한 경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러너웨이 팀은 메인 탱커인 카이져 선수가 탈퇴로 인해 콩두 운시아 경기부터 6인 체재로 운영하게 되면서 이번 대결 또한 어떻게 풀어갈지 기대가 된다.
이번 23일과 26일 경기는 서울 OGN e스타디움(GiGA아레나)에서 경기가 펼쳐지며, 네이버스포츠, OGN, 아프리카TV 등에서 중계가 될 예정이다.
/이재진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