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은행 ‘찾아가는 현장면접’ 포스터 = KB국민은행 제공 |
지방자치단체 및 국방부와 연계해 진행하는 ‘찾아가는 현장면접’은 26일 대전시를 시작으로 전라남도, 부산광역시, 충청북도 순으로 진행한다.
대전은 17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사전접수를 받은 후 26일 (구)충남도청사에서 현장면접을 진행한다.
국방부와는 전역예정장병을 대상으로 다음달 중 국방전직교육관에서 실시한다. 또 6월 22일부터 23일까지 일산킨텍스에서 진행되는 ‘KB굿잡 취업박람회’에서도 현장면접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사전 현장면접의 지원자격 제한(학령, 전공, 연령제한)은 없으며 면접 우수자는 하반기에 진행 예정인 신입행원(L1) 공개 채용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현장면접 신청 지원서’는 미리 작성해서 온라인으로 제출해야 하며,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은행 채용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현장면접 우수 면접자 발표 등 채용 관련 진행사항 및 향후 일정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취업준비생들에게 사전 채용기회를 제공하고 현장 맞춤형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지방자치단체 및 국방부와 함께 현장면접을 실시하게 됐다”며 “지역에 거주하는 취업준비생들에게 면접과 채용 기회를 제공하는데 민·관이 함께 나섰다는 의의가 있다”고 밝혔다. 이상문 기자 ubot135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