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세이는 어린이부터 부모님까지 모두를 만족 시키는 선물 제안전으로 황금연휴를 맞이한다.
5월5일 어린이날 기념행사는 체크해야 할 포인트가 많다.
우선 휠라키즈, 네파키즈, ASK주니어, 에어워크, 베네통 키즈 등 의류 브랜드가 최대 70% 할인하고, 봄여름 대표 인기아이템을 균일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5월3일 오후 2시에는 본관에서는 제19회 백화점세이 어린이 동요제가 펼쳐진다. 어린이들의 재능과 끼를 발전시키기 위한 기획으로 올해로 19회를 맞이한 이력 깊은 동요제다. 1일까지 접수할 수 있고 유치원생부터 초등학생까지 참여할 수 있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세이 상품권(20만원)과 상장, 기념품을 증정한다. 금상(1명), 은상(1명), 동상(2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4일부터 7일까지는 과자 꾸러미 선물 이벤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피에로와 요술풍선을 불고 페이스 페인팅과 캐리커쳐 무료체험전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먹고, 놀고, 즐기는 맛있는 행복 이벤트도 놓치지 말자. 당일 구매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이라면 참여 가능한데, 팝콘, 음료, 솜사탕 무료 시식과 인형뽑기, 농구게임을 즐길 수 있다. 캐릭터 탈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도 3일간 펼쳐진다.
부모님을 위한 선물전은 세이의 야심 기획이다.
피에르가르뎅 핸드백과 세이단독 악어 특피 팝업스토어는 5일부터 11일까지다. 악어 핸드백 전 품목은 20% 기본 할인에 추가 10% 할인이 더해진다. 베스트 이월 가죽 기획상품은 최대 7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최고의 기획전이다.
세이 단독 선글라스 할인전은 캉골, 모스키노, 게스, 폴리스가 참여해 최대 70% 할인, 전품목 5만원 균일가로 진행된다.
골프웨어 선물 특집전도 세이의 마음을 담았다. SGF슈페리어, 와이드앵글, 이동수그린이 함께하고 기획과 특가 아이템을 꼼꼼히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다. 골프웨어는 본관 지하 1층에서 만날 수 있다.
오일환 세이백화점 영업본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담없는 상품을 대거 준비했다. 가족과 연인과 혹은 자신을 위한 셀프기프팅을 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해미 기자 ham723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