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자의 날부터 어린이 날, 석가탄신일, 어버이 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까지 우리 모두가 주인공이 되는 5월은 ‘감사와 사랑’의 달이다.
봄과 여름의 경계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떠올려 보자. 주름진 이마, 해맑은 미소, 다정한 목소리, 수줍은 대화. 사랑하는 이의 모든 것은 5월의 햇살 아래서 더욱 빛난다.
가정의 달은 그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사랑을 마음껏 보여주는 달이다. 따뜻한 한마디, 진심 어린 정성을 준비해 보자.
황금연휴의 시작인 5월의 첫날.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건강하세요.” <편집자 주>
기념일로 가득한 5월, 타임월드 갤러리아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감사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베스트 상품을 추천한다.
우선 어버이날 선물로는 트레킹화와 화장품이다.
최근 건강을 챙기는 부모님 세대가 늘어났고, 컬럼비아 몬트레일 칼도라도2가 제격이다. 바닥에 프리미엄 고무 소재를 사용해 마른땅은 물론 비를 맞아 젖은 땅에서도 우수한 접지력과, 안정감 그리고 경량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평상시에는 스타일리시 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설화수 자음 2종세트는 한방화장품으로본연의 건강함을 찾아주는 기초라인 제품이다. 젤 타입 스킨인 자음수는 깊은 흡수력으로 피부를 튼실히 적혀 촉촉하게 마무리하게 해준다. 가정의 달을 맞아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윤조에센스 120ml는 피부의 균형 맞추는 건강한 윤기를 되살려 주는 첫 에센스다.
신발과 화장품 등 맞춤형 선발이 어렵다면, 갤러리아백화점 상품권도 탁월한 선택이다.
쇼핑과 레저, 외식, 미용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고 1만원부터 3만원, 5만원, 7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 등 7종류의 상품권이 있다. 전국 갤러리아백화점은 물론 프라자호텔, 한화호텔과 리조트, 63씨월드, 빈스앤베리스, 빕스에서 사용 가능하다.
어린이날 선물도 풍성하다.
아이가 직접 노선을 만들며 상상력과 창의력 향상을 시켜줄 수 있는 드라이브 러닝완구인 브이텍 뛰뛰빵빵 슈퍼 카 레이싱. 396cm 드라이브 러닝완구로 변형 가능한 트랙과 스턴트 램프, 엘리베이터, 움직이는 톱니바퀴와 트랙 스위치 등이 포함돼 있다. 별도로 판매되는 RC레이싱카를 추가로 구매하면 경주도 가능하다.
키디모토 세트는 LED 발광 바퀴로 만든 스쿠터에 쾌적함을 높여주는 11개의 통풍구, 간편한 다이얼식 사이즈 조절과 분리 세척이 가능한 이너패드로 된 헬맷, 부상방지 반장갑 글러브가 한세트다.
요즘 실내에서 스마트폰으로 놀이를 즐기는 아이들을 위해 부모님과 야외로 나가 즐길 수 있는 드론제품도 어린이날 선물로 좋다. 공중에 머물러 있는 호버링 기능이 있어 움직임이 편리하고, 7~8분 비행이 가능한 제품이 인기가 높다.
신동일 갤러리아 타임월드 상무는 “5월 갤러리아에서 선물을 준비하며 행복한 가정의 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해미 기자 ham723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