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티 이미지 뱅크 |
[띠별운세-개띠] 2017년 4월7일∼2017년4월13일
4월7일 (금)
투자한 만큼 수입이 들어온다면 얼마나 좋겠는가. 처음 시작할 때 생각만큼 되지 않는다고 필요 이상에 신경은 건강을 해친다. 자기 일을 묵묵히 할 때 많은 협조자가 나타날 수 있다.
4월8일 (토)
봄철에 피는 꽃이 있고 여름에 피는 꽃이 있다. 봄이 지났다고 꽃피는 때가 없는 것은 아니다. 당신의 꽃은 좀 늦음을 알라. 사랑을 하려면 희생이 따르는 법.
4월9일 (일)
자만심은 흉을 몰고 온다. 자신을 알고 윗사람을 대하면 정신적인 만족을 얻겠으며 앞길도 밝아진다. 자신을 너무 나타내는 것은 좋지 않다.
4월10일(월)
혼자서만 간직하고 있는 것이 있을 때는 끝까지 간직함이 좋겠다. 그로 인하여 구설이 따를 듯. 신의를 지키고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한다면 귀인에 도움도 있을 수 있다.
4월11일 (화)
매사에 조심하고 아니요 라고 답하는 것보다 예라고 대답하는 쪽으로 가족들에게 답할 것. ㅇ ` ㅂ ` ㅊ성씨는 하는 일에 변동수 있겠다.
4월12일 (수)
상대가 적극적으로 접근한다고 마음에 정리를 하지 않고 갈등을 겪는 것은 자신의 처지만 곤란하게 될 듯. 1 ` 4 ` 9월생은 포부만 가지고는 대업을 이룰 수 없다.
4월13일 (목)
급하다고 해서 포부만 가지고 대업을 이룰 수는 없다. 2 ` 8 ` 11월생 신중히 판단해서 계획을 설정해놓고 시작할 것. 하루아침에 신용과 도덕이 땅에 떨어질 수 있다.
자료제공=구삼원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