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드래곤플라이를 만든 네시삼십삼분(4:33)은 올해의 야심작 모바일 게임으로 ‘스페셜 포스 for Kakao’를 4월 중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게임시장에서 FPS는 비주류 게임으로 ‘스페셜 포스 for Kakao’ 출시가 얼마나 관심을 모을지 게임 유저들에게 기대를 받고 있다.
‘스페셜 포스 for Kakao’ 액트를 선택할 때는 지형과 도면을 같이 보는 것처럼 연출을 해 인상적이며, 인게임에서 그래픽이나 총 쏘는 방식이 PC에서 하는 게임인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정도로 훌륭하다고 유저들이 평가했다.
‘스페셜 포스 for Kakao’는 스토리 모드, 도전모드, 협동임무, PVP 개인‧단체전, 보스 전투 등 다양한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총기는 돌격·저격소총, 기관총, 로켓포 등이 있으며, 각각의 개인 스킬도 가지고 있다. 총기는 분해 및 추출을 할수 있으며, 자신의 주요 총기를 강화하여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스페셜 포스 for Kakao’는 안드로이드, IOS에서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며, 이벤트로 3만 골드, HK471 s02, 200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있다.
‘스페셜 포스 for Kakao’ 출시 소식들 들은 유저들은 “정말 기대되는 게임이다.”, “영상을 보니까 모바일 같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는다.”, “정말 재미있을 것 같다.”, “빨리 나와서 한번 게임해보고 싶다.” 등의 많은 기대감을 표현했다.
/이재진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