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와 야수'가 주말 박스오피스 3주연속 1위에 도전한다.
31일 영화진흥위원회에서 집계하는 실시간 예매율에서 오후 4시23분 현재 '미녀와 야수(감독 빌 콘돈)'가 예매율 34.1%(예매관객수 7만9616명)로 1위를 기록하며 신작인 2위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19.3%)'와 14.8 %p 차로 앞서고 있다.
현재 영화는 '프리즌'에 이어 박스오피스 2위지만 주말 가족단위 관객이 몰리며 다시한번 반전을 노린다. 또 '미녀와 야수'는 누적관객 344만명으로 이날자(31일) 관객을 더하면 ‘라라랜드’(347만 9000명)를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시각 예매율 3위는 '프리즌', 4위 '원라인', 5위 '히든 피겨스', 6위 '어느날', 7위 '보통사람', 8위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9위 '미스 슬로운', 10위 '분노' 등이다. /연선우 기자
*영화진흥위 집계, 현재 예매율 톱10
-미녀와 야수
개봉: 2017.03.16
감독: 빌 콘돈
출연 : 엠마 왓슨(벨), 댄 스티븐스(야수/왕자), 루크 에반스(개스톤)
판타지, 뮤지컬, 멜로/로맨스미국123분 /전체 관람가
내용: 똑똑하고 아름다운 ‘벨(엠마 왓슨)’은 아버지와 살고 있는 작은 마을에서 벗어나 운명적인 사랑과 모험을 꿈꾼다.어느 날 행방불명된 아버지를 찾아 폐허가 된 성에 도착한 벨은 저주에 걸린 ‘야수’(댄 스티븐스)를 만나 아버지 대신 성에 갇히고, 야수 뿐 아니라 성 안의 모든 이들이 신비로운 장미의 마지막 꽃잎이 떨어지기 전에 저주를 풀지 못하면 영원히 인간으로 돌아올 수 없는 운명임을 알게 된다.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
개봉: 2017.03.29
감독 : 루퍼트 샌더스
출연: 스칼렛 요한슨(메이저)
SF, 범죄, 액션미국107분/15세 관람가
내용: 인간과 로봇의 경계가 무너진 가까운 미래, 강력 범죄와 테러 사건을 담당하는 엘리트 특수부대 섹션9. 인간과 인공지능이 결합해 탄생한 특수요원이자 섹션9을 이끄는 메이저(스칼렛 요한슨)는 세계를 위협하는 음모를 지닌 범죄 테러 조직을 저지하라는 임무를 받는다. 첨단 사이버 기술을 보유한 ‘한카 로보틱스’를 파괴하려는 범죄 테러 조직을 막기 위해 엘리트 특수부대 섹션9이 나서기 시작하고 사건을 깊이 파고들수록 메이저는 자신의 과거와 존재에 대한 의문을 갖게 되는데…
-프리즌
개봉: 2017.03.23
감독: 나현
출연: 한석규(정익호), 김래원(송유건)
범죄, 액션한국125분 /청소년 관람불가
내용 : 밤이 되면 죄수들이 밖으로 나가 대한민국 완전범죄를 만들어내는 교도소 그 교도소의 권력 실세이자 왕으로 군림하는 익호(한석규). 그 곳에 검거율 100%로 유명한 전직 경찰 유건(김래원)이 뺑소니, 증거인멸, 경찰 매수의 죄목으로 입소하게 되고, 특유의 깡다구와 다혈질 성격으로 익호의 눈에 띄게 된다.익호는 유건을 새로운 범죄에 앞세우며 점차 야욕을 내보이는데 …
-원라인
개봉: 2017.03.29
감독: 양경모
출연 : 임시완(민재), 진구(석구), 박병은(지원)
범죄한국131분 /15세 관람가
출연 : 평범했던 대학생 ‘민재’는 모든 걸 속여 은행 돈을 빼내는, 일명 ‘작업 대출’계 전설의 베테랑 ‘장 과장’을 만나 업계의 샛별로 거듭난다.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며 돈이란 돈은 모두 쓸어 담던 5인의 신종 범죄 사기단! 그러나, 결코 서로를 믿을 수 없는 사기꾼들은 서서히 다른 속내를 드러내는데…
-히든 피겨스
개봉: 2017.03.23
감독: 데오도르 멜피
출연 : 타라지 P. 헨슨(캐서린 존슨), 옥타비아 스펜서(도로시 본), 자넬 모네(메리 잭슨)
드라마미국127분 /12세 관람가
내용 : 천부적인 수학 능력의 흑인 여성 캐서린 존슨 NASA 흑인 여성들의 리더이자 프로그래머 도로시 본 흑인 여성 최초의 NASA 엔지니어를 꿈 꾸는 메리 잭슨 미국과 러시아의 치열한 우주 개발 경쟁으로 보이지 않는 전쟁이 벌어지고 있던 시절, 천부적인 두뇌와 재능을 가진 그녀들이 NASA 최초의 우주궤도 비행 프로젝트에 선발된다. 하지만, 흑인이라는 이유로 800m 떨어진 유색인종 전용 화장실을 사용해야 하고, 여자라는 이유로 중요한 회의에 참석할 수 없으며, 공용 커피포트 조차 용납되지 않는 따가운 시선에 점점 지쳐 간다.
-어느날
개봉: 2017.04.05
감독: 이윤기
출연 : 김남길(강수), 천우희(미소)
한국114분 /15세 관람가
내용: 아내가 죽은 후 삶의 희망을 잃고 살아가던 보험회사 과장 ‘강수’. 회사로 복귀한 그는 교통사고로 혼수상태에 빠진 ‘미소’의 사건을 맡게 된다. ‘강수’는 사고 조사를 위해 병원을 찾아가고, 그 곳에서 스스로 ‘미소’라고 주장하는 한 여자를 만나게 된다. 자꾸만 자신에게만 보이는 ‘미소’를 수상하게 여긴 ‘강수’는 그녀가 다른 사람들 눈에 보이지 않는 영혼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보통사람
개봉: 2017.03.23
감독: 김봉한
출연: 손현주(성진), 장혁(규남)
드라마한국121분 /15세 관람가
내용 : 심히 범인 잡아 국가에 충성하는 강력계 형사이자 사랑하는 아내(라미란), 아들과 함께 2층 양옥집에서 번듯하게 살아보는 것이 소원인 평범한 가장 성진(손현주). 그날도 불철주야 범인 검거에 나섰던 성진은 우연히 검거한 수상한 용의자 태성(조달환)이 대한민국 최초의 연쇄살인범일 수도 있다는 정황을 포착하게 되고, 이로 인해 안기부 실장 규남(장혁)이 주도하는 은밀한 공작에 자신도 모르는 사이 깊숙이 가담하게 된다.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개봉: 2017.04.12
감독: F. 게리 그레이
출연 : 빈 디젤(도미닉 토레토), 드웨인 존슨(루크 홉스), 샤를리즈 테론(사이퍼)
액션, 범죄, 스릴러미국, 일본, 프랑스, 캐나다136분 / 15세 관람가
내용 : 마침내 평화로운 일상으로 돌아온 리더 ‘도미닉’(빈 디젤)과 멤버들.그러던 어느 날, 멤버들은 도미닉이 첨단 테러 조직의 리더 ‘사이퍼’(샤를리즈 테론)와 함께 사상 최악의 테러를 계획하고 있음을 알게 된다.리더의 배신으로 위기에 놓인 멤버들은 한때 팀을 모두 전멸시키려 했던 ‘데카드 쇼’(제이슨 스타뎀)까지 영입해 최악의 적이 되어버린 도미닉과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앞두게 되는데…
-미스 슬로운
개봉 : 2017.03.29
감독: 존 매든
출연: 제시카 차스테인(엘리자베스 슬로운)
드라마, 스릴러미국132분 /15세 관람가
내용 : 승률 100%를 자랑하는 최고의 로비스트 ‘슬로운’(제시카 차스테인). 총기 규제 법안으로 온 나라가 떠들썩한 가운데, 자신의 신념에 따라 모두가 포기한 싸움에 뛰어들게 된다. 승리를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슬로운’은 뛰어난 전략으로 한 번도 굴복한 적 없는 거대 권력에 맞서지만, 동시에 자신과 주변 사람 모두를 위험에 빠트리게 되는데…
-분노
개봉: 2017.03.30
감독 : 이상일
출연 :와타나베 켄(마키 요헤이), 모리야마 미라이(타나카 싱고), 마츠야마 켄이치(타시로 요헤이)
스릴러, 드라마일본142분 /청소년 관람불가
내용 : 무더운 여름의 도쿄, 평범한 부부가 무참히 살해된다. 피로 쓰여진 “분노”라는 글자만이 현장에 남은 유일한 단서. 그리고 1년 후, 연고를 알 수 없는 세 명의 남자가 나타난다. 치바의 항구에서 일하는 요헤이(와타나베 켄)는 3개월 전 돌연 가출해 유흥업소에서 일하던 딸 아이코(미야자키 아오이)를 데리고 집으로 돌아온다. 아이코는 2개월 전부터 항구에서 일하기 시작한 타시로(마츠야마 켄이치)와 만나 사랑에 빠지지만, 요헤이는 타시로의 과거를 의심한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