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 8강전 B조 최종전을 끝으로 오버워치 APEX 시즌2 4강전이 시작되었다.
4강전 첫 경기는 24일 오후 7시 A조 1위팀인 러너웨이 팀과 B조 2위팀인 LW 블루가 격돌한다. 러너웨이팀은 매 경기마다 상상 이상의 대결을 펼치면서 주목을 받는 팀이며, LW 블루 팀은 세계적인 팀으로 강력한 우승후보로 주목을 받고 있는 팀이다. 이에 오버워치 유저들은 두 팀이 어떠한 전략과 화려한 플레이를 보여줄지 관심을 주고 있다.
4강전 두 번째 경기는 오는 28일 오후 7시 B조 1위 팀인 메타 아테나와 A조 2위 팀인 루나틱 하이 팀이 대결을 펼친다. 메타 아테나는 21연승 무패행진으로 기세를 타고 있는 팀이며, 루나틱 하이는 국내 1위, 세계 순위 3위의 팀으로 강력한 우승후보다. 태풍을 일으키고 있는 팀과 최고의 팀의 대결은 4강전 최고의 화젯거리로 관심을 이끌고 있다.
오버워치 유저들은 “빨리 경기를 했으면 좋겠다”, “메타 아테나 이번에도 무패행진 가나?”, “두 경기 한번에 하면 안되나”, “우리에게 눈의 즐거움을 주길”, “이번 최고의 플레이 선수 궁금하다” 등 많은 관심을 주었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