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격한 품질관리로 제품 고급화
KGC인삼공사는 22일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 ‘천녹’을 출시했다.
천녹(天鹿)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란 뜻으로 고객이 믿고 섭취할 수 있도록 인삼공사의 철저한 원료관리 노하우가 그대로 적용됐다.
천녹 녹용은 뉴질랜드 정부기관을 통해 60가지 질병확인 안전성검사를 거친다. 이후 8단계에 이르는 엄격한 정관장의 관리를 통해 녹용제품의 품질을 고급화한다.
천녹 브랜드로 첫 선을 보이는 제품은 ‘천녹정 에브리타임’, ‘천녹톤’ 등 고객의 섭취 형태를 고려한 제품 2종이다.
천녹정 에브리타임은 기존 농축액 타입의 ‘천녹삼’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스틱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천녹톤은 녹용농축액과 6년근 홍삼농축액을 원료로 숙지황, 구기자, 당귀 등 식물성 원료를 균형있게 배합해 피로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공사 측은 설명했다. 문승현 기자 heyy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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