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루나 인스타그램 |
흔한 걸그룹에서 벗어나 독특한 음악으로 전문가를 비롯해 대중들에게도 인정받은 에프엑스. 그 중에서도 복면가왕에서 ‘황금락카’로 가창력을 톡톡히 입증한 루나는 빼어난 외모는 물론 음색까지 예쁜 보컬로 인정받고 있다.
▲출처=하니 인스타그램 |
3세대 걸그룹의 섹시아이콘이라고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그룹이 있다. 바로 이엑스아이디다. 이엑스아이디의 에이스 하니는 예쁜 얼굴과 탄탄한 몸매, 무엇보다 털털하고 솔직한 성격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출처=솔라 인스타그램 |
얼마 전 소셜미디어에서 일명 ‘드럼짤’로 화제몰이를 한 솔라는 전 멤버가 뛰어난 가창력을 보유하고 있는 대세그룹 마마무의 리더다. 노래실력과 예쁜 외모에 예능감까지 갖춘 팔방미인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루나, 하니, 솔라의 허니 비(HONEY BEE) 앨범 자켓. |
해님(솔라)과 달님(루나)이 만나 꿀(하니)조합 터트렸다. 대세 걸그룹에서도 에이스 멤버들이 모인 ‘루하솔’이 치명적인 매력으로 찾아왔다. 색소폰 연주가 돋보이는 팝 소울 장르의 곡이다. 허니 비(HONEY BEE)는 꿀을 무기로 상대를 유혹하는 내용을 가사에 담았다.
널 좋아한다는 말이
니 거라는 말은 아냐
참 쉽고도 당연한데
(그래 어 그래 baby yeah)
넌 날 갖고 싶은
난 널 알고 싶은
이 끝나지 않는
너와 내 마음이 어지러워
니 눈 속에 지금 반짝이고 있는
내 입술엔 지금 달콤한 꿀이 있어
서로 같은 것을 원하고
서로 다른 것을 꿈꾸고
서로 같은 것에 끌리고
we’re like a bee for the honey
bee bee for the
너는 오늘 밤을 말하고
나는 내일을 얘기하고
다시 같은 자릴 맴돌고
우린 서로 다른 향기에 이끌려
▲루나, 하니, 솔라의 허니 비(HONEY BEE) 가사.
네이버의 별점은 10점 만점 중 7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526개의 하트를 받았다. 멜론평점은 5점 만점 중 4.2점이다. 총 5023명의 좋아요를 받았다. 누리꾼들의 반응은 폭발적이다. 지금이순간 용선감성- “이쁜애 옆에 이쁜애 옆에 이쁜애.... 심지어 셋다 노래까지 잘함”, 용콩별콩사랑하자 -“무무분들! 미유분들! 레고분들! 연합해서 열스해서 10위권안에 들도록합시다 ㅠㅠ!”, TIMELESS_fx-“루나X하니X솔라 화이팅! 열일하는 선영이 응원해❤” 등 팬덤간 화목한 분위기도 눈길을 끌었다.
김유진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