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창욱 /연합 |
지창욱이 '이 여자를 조심하세요' 출연 소식을 전해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소속사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지창욱이 SBS 새 수목극 '이 여자를 조심하세요' 남자주인공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 여자를 조심하세요'에서 지창욱이 맡은 배역은 수려한 외모에다 수학, 음악, 스포츠 다방면에 능력을 가진 모든 면에서 완벽한 남자로 아버지의 꿈과 삶을 대신 살아가기 위해 검사가 된 인물이다.
하지만 여주인공과 뜻하지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검사를 그만두게 된다. 상대 여배우로는 배우 한지민이 물망에 오르고 있다.
‘이 여자를 조심하세요'는 오는 5월 '사임당, 빛의 일기' 후속으로 방송된다. 지창욱의 SBS출연은 2013년 '다섯손가락' 이후 5년만이다.
최근 '조작된 도시', 'THE K2' 등 액션위주의 작품에 잇따라 출연했던 지창욱의 로맨티코미디 출연에 팬들은 반갑다는 반응이다.
지창욱의 '이 여자를 조심하세요' 출연 소식에 팬들은 “믿고보는 지창욱, 기대된다”, “지창욱 ‘이 여자를 조심하세요’ 대박 캐스팅”, “지창욱 그동안 너무 액션만 찍었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서혜영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