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은 슈퍼노바일레븐의 전략 게임 베테랑들이 개발 중으로, 비공개 테스트(CBT)와 사전 예약 등을 거쳐 올 상반기 중 카카오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카카오게임S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특히‘에잇킹덤즈 for Kakao’는 8개의 대륙에서 군주간 된 이용자가 자신의 영지와 병사들을 책임지며, 동맹들과 힘을 합쳐 왕국의 통일을 목표로 치열한 전쟁을 벌이는 영지 전략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에잇킹덤즈’를 즐기며,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반전을 거듭하는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게임 공식 SNS(http://durl.me/eb9w3h)에서 선보인 티저 포스터는 ‘에잇킹덤즈’를 이끌어갈 군주 중 한 명인 ‘아르게우스’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통해 이용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King is Coming 2017.03’이라는 문구로, 3월 중 게임과 관련된 보다 구체적인 소식이 전해질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이에 이시우 카카오 퍼블리싱 팀장은 “‘에잇킹덤즈 for Kakao’는 올 상반기 중 론칭을 목표로 담금질에 들어갔다”며, “‘에잇
킹덤즈’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재미 있게 담아, 한 단계 진화한 전략 게임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는 ‘에잇킹덤즈 for Kakao’에 대한 세부 내용을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오형록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