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는 타이어제품과 서비스 등 최종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NBCI 조사의 모든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국내 타이어 산업을 대표하는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
특히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신뢰성, 소비의향을 측정하는 구매의도 등 주요 조사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서승화 부회장은 “9년 연속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위로 선정된 것은 고객만족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실천해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기술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의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문승현 기자 heyy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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