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가 개발한 프로야구 H2는 이용자가 구단주 겸 감독이 되어 야구단을 운영하는 모바일게임이다. 이용자들은 ▲실시간 리그 진행 ▲팀 고유 특성 ▲선수 성장 시스템 등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승부 예측 시스템과 각종 데이터를 제공하는 인포그래픽(Infographics, 시각 자료)은 프로야구 H2만의 강점이다.
특히 모든 이용자는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프로야구 H2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게임 내 재화(300캐시, 30,000포인트)와 아이템(선수 프리미엄 팩)을 받는다. 재화와 아이템은 게임 출시 후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프로모션은 출시 직전까지 진행한다.
또한 엔씨소프트는 사전 예약 페이지에 미니게임 ‘내일은 야구왕’을 공개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미니 게임에 참여할 수 있으며 국내 10개 프로야구단 중 선호 구단을 선택하고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이어 모든 참가자들의 포인트를 합산하는 구단 총력전과 친구 추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프로야구 H2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출시할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상세 정보는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형록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