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브랜드인 미샤, 어퓨 등을 운영하고 있는 에이블씨엔씨는 구매 금액의 최대 12%를 마일리지로 적립해주는 멤버십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1마일리지가 1원으로 에이블씨엔씨의 온라인몰과 미샤, 어퓨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멤버십데이 기간에는 평소의 3배인 최대 36%의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은 구매금액의 3% 내외를 뷰티포인트로 적립, 제품 구입시 사용 할 수 있도록 했다. 연회비 3만원의 유료 멤버십 제도에 가입하면 뷰티포인트 적립률이 최대 5% 내외이며 사은품과 할인혜택 등이 추가로 주어진다.
더페이스샵도 최근 6개월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대해 VIP 자격을 주고 멤버십 할인쿠폰과 생일쿠폰 등이 지급된다.
스킨푸드는 멤버십 데이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일반·VIP·VVIP·S클래스)에 따라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잇츠스킨은 가입 즉시 5000원 상당의 생일 쿠폰을 준다. 6개월간 15만원 이상 구매실적을 쌓으면 5%를 적립 받는 VIP등급이 되고 1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초록 멤버십 신규 고객에게 가입 축하 마일리지 1000점과 함께 구매금액의 2%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성소연 기자 daisy823@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