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찬 정유년(丁酉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한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해는 국내외적으로 전반적인 경기침체와 조류인플루엔자(AI) 감염 확산 등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시민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따뜻한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잘사는 지역사회 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일하는 의회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었던 것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충주시 의회는 정유년(丁酉年) 새해에도 지난해의 의회 운영 경험을 발판으로 시민과 집행부, 의회가 한마음이 되어 지방자치는 튼튼하게, 지역사회는 풍요롭게, 충주시민의 행복을 더하는 상생발전의 파트너십 의정을 펼쳐나갈 계획입니다.
올 가을 열리는 제98회 전국체육대회의 성공개최와 도시 정주여건 개선, 일자리창출과 복지, 문화와 관광, 농업 발전 등 성장 잠재력을 지원하여 시민들이 신바람 나게 일하고, 관광과 스포츠를 즐기며, 함께 잘사는 충주를 만들기 위한 의정활동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시민들의 목소리를 소중하게 경청하며 안팎으로 노력하는 ‘줄탁동시(換啄同時)의 의정’으로 행복한 충주 건설에 앞장서고, 시민 여러분들과 희로애락(喜怒哀樂)을 함께 나누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에도 우리 시의회가 힘차게 비상하며 시민의 힘이 지방자치 발전과 지역사회를 아름답게 할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충주=최병수 기자 cbsmit@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