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기운이 넘치는 2017년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마다 행복이 가득하시길 축원합니다.
지난해는 군민여러분의 피땀 어린 노력과 음성군 의원님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군정 시책들이 하나 둘씩 결실을 맺어 ’15만 음성시’건설의 발판을 마련한 참으로 뜻깊은 한 해였습니다.
2017년에는 민선6기 성과가 가시적으로 나타나는 시기로 군정방향을 ’지속성장과 재도약 기반조성’ ’서민 생활안정’에 초점을 맞추고 따뜻한 성장속에 재도약의 완성을 목표로 음성 번영을 위한 도약의 기회를 만들어 나아가겠습니다.
아울러 군민 생활복지 투자 확충을 통한 주민 맞춤형 복지사업을 활성화해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건전재정을 통한 군민 숙원사업과 대형 현안사업 마무리에 역점을 두고 일자리 창출과 취약계층 생활안정 등 다양한 정책을 펼쳐 군민 행복도시 건설에 역점을 두고 추진하겠습니다.
또, 농가의 자립경영 역량 배양을 위해 친환경 농업과 지역특화작목을 통한 강소농을 육성하고 군민이 주인이 되는 자치역량을 강화하겠습니다.
2017년도 새해에는 군민 모두가 융합하고 화합을 통한 지역 균형발전을 추진을 위해. 지난 수년간의 정성을 다해 추진해온 각종 산업단지 조성과 삼성하이패스 준공에 따른 산업경제 효과, 그리고 신니 IC간 국지도 확포장 사업 및 감곡 역세권개발은 혁신도시와 청주공항을 연결하는 수도권 전철시대를 이뤄 국가의 중심도시로 발돋움 할 것입니다.
지난 한해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군정발전을 위해 힘을 모아주신 군민여러분께 거듭 감사드리며 2017년 정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에 항상 기쁨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음성=최병수 기자 cbsmit@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