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티 이미지 뱅크 |
[띠별운세-닭띠] 2016년 12월15일∼12월21일
12월15일(목)
하는 일로 계속 짜증이 나고 계속 미루고 싶은 마음뿐이나 1 ` 3 ` 4 ` 5월생은 최선의 힘으로 오늘을 보내라. 문제는 당신의 게으른 습성 ` 신경질은 건강을 해친다.
12월16일(금)
ㄴ ` ㅅ ` ㅈ성씨는 부부 서로 믿음으로 대하고 관용을 베풀 때 상대에게 당신 의사를 똑바로 전달할 수 있다. 매사 자기주장이 지나치니 서로 평행선을 걷는 것임을 알 것. 2 ` 7 ` 8 ` 11월생 사업가는 용기만이 불황을 이기는 길이다. 업자간 말다툼이 주의.
12월17일(토)
현재 위치에서 기능을 발휘한다면 좋은 성과 있겠다. 때로는 횡재수 있을 듯. ㄱ ` ㅅ ` ㅍ성씨 친구 간에 우정이 부부간에 싸움으로 변할까 염려되니 언행에 주의하라.
12월18일(일)
생각은 장대하고 행함은 작으니 신중을 기해라. 타인의 충고는 자기 발전과 자아 성찰의 계기가 되는 법. 3 ` 5 ` 12월생은 서 ` 북 사람과 조언을 받아 들여야 할 때. ㄱ `ㄹ ` ㅊ성씨 쥐 ` 범 ` 닭띠가 신경 쓰인다.
12월19일(월)
연인과 함께 음식점에서 사 먹는 소라 속에 진주를 얻는 횡재처럼 당신이 뜻하는 일에 큰 의미가 없다고 생각한 일이 더 큰 소득을 얻을 수 있으니 범 `뱀 ` 돼지띠의 협조만 얻으면 당신에게 행운이 따를 듯.
12월20일(화)
첩첩산중 어두운 동굴에 등불을 밝히는 이. 바로 당신이니 지금은 아무도 알아주는 이 없이 힘들고 고통스럽더라도 2 ` 4 ` 9월생과의 동업은 북쪽이 길하며 ㅇ ` ㅈ ` ㅎ성씨는 구설수 있으니 언행 조심할 것.
12월21일(수)
환경을 탓하기보다 노력을 택하라. 자식을 가진 부모된 마음은 똑같은 것. 빌딩의 주인들은 과거에 땀 흘려 일한 주인공임을 알라. 진실로 노력한 자만이 부를 획득할 자격이 있다.
자료제공=구삼원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