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전용 음료2종 심사단으로부터 최고점 획득
KGC인삼공사는 지난달 21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제44회 국제 에미 시상식 갈라(International Emmy Awards Gala)’에 공식후원사로 참가했다고 5일 밝혔다.
인삼공사는 이번 행사의 공식 기프트백(Gift Bag) 음료부문 후원업체로 선정돼 정관장 미국 전용음료 제품 2종(KG Energy·KG Slim)을 후원했다.
KG Energy는 6년근 홍삼과 자양강장에 좋은 천연원료들을 배합한 에너지음료다. KG Slim은 6년근 홍삼에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그린티 추출물 등 원료를 배합해 체내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건강다이어트 제품이다.
두 제품은 행사 공식후원제품으로 선정되기 위한 심사에서 미국 현지 유명브랜드들과 경쟁 끝에 심사단으로부터 최고점을 받으며 후원제품으로 낙점됐다.
인삼공사 미국법인 조정윤 과장은 “미국의 고급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정관장 홍삼만의 우수성과 차별화를 통해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며 “이번 에미 어워드 갈라 행사의 공식 후원사 선정으로 미국 뿐 아니라 전세계에 대한민국 대표브랜드인 정관장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문승현 기자 heyyun@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