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유산소 운동 가능한 XRS 16 추천
풀무원건강생활 알라까르떼 슬림 샐러드 10종 출시
수능의 압박에서 벗어난 고3학생들의 관심은 이제 ‘미용’이다.
스마트학생복이 최근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가장 하고 싶은 일로 45%가 다이어트와 운동을 꼽았다. 그동안 외모 가꾸는 것을 포기했던 고등학생들의 희망사항이 그대로 보이는 결과물이다.
발빠른 유통업계는 고3 학생을 대상으로 애프터 수능 마케팅에 돌입했다.
삼천리자전거는 다이어트에 안성맞춤은 자전거를 선보였다. 초보자들도 쉽게 탈 수 있는 입문용 로드 자전거로 ‘XRS 16’을 추천했다. 유산소 운동이 가능하고 적당한 속도감을 즐길 수 있는 자전거다. 삼천리자전거의 ‘XRS 16’은 10kg으로 가볍고 16단 변속 시스템이 적용돼 있다.
풀무원건강생활이 운영하는 다이어트 프로그램 잇슬림은 도시락 10종을 출시했다. ‘알라까르떼 슬림’으로 풀무원 셰프와 임상영양사가 설계한 샐러드다. 평균 열량이 220kcal로 체중감량에 영양 밸런스를 맞출 수 있는 한끼로 구성됐다.
다이어트 칼로리 소모량을 측정할 수 있는 스포츠 워치도 눈길을 끈다. 가미 포러너 235는 이용자가 운동을 하면 심박수와 걸음수, 칼로리 소모량 데이터를 실시간을 측정할 수 있다. 광학센서로 최대 유산소 섭취량까지 기록하고 휴식시간도 설정할 수 있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수험생을 위한 다이어트 아이템이 인기다. 꾸준한 자기 관리를 통해 수험생들에게 스트레스와 삶의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해미 기자 ham723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