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게티이미지뱅크 |
갤러리아타임월드 ‘계절밥상’ 메인메뉴 무료
쥬씨·바디프랜드(대전 4개 지점) 등록금 지급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업계가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 백화점 내 위치한 한식 브랜드 ‘계절밥상’은 수험표를 제시하면 메인 메뉴가 무료로 제공된다.
메인 메뉴는 뜨거운 돌판 위에 쇠고기와 채소를 담은 ‘돌판 쇠고기 구이’, 바삭 튀긴 장어를 간장으로 양념한 ‘장어강정’ 2종이다. 4인 기준 테이블당 2개까지 이용 가능하다.
스테이크 전문점 빕스(VIPS)도 수험생과 중·고생을 대상으로 샐러드바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표 혹은 학생증과 빕스 온라인 쿠폰을 함께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쿠폰은 CGV 홈페이지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대학 등록금까지 지원하는 이벤트도 관심을 가져볼만 하다.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JUICY)’는 17일부터 27일까지 ‘쥬씨가 등록금을 쏜다’ 수능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표를 갖고 음료를 구매하면 1+1 음료 쿠폰이 증정된다. 해당 쿠폰은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하며, 음료 주문 뒤 고객정보 기재 후 매장용 쿠폰으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당첨된 쿠폰 번호와 동일한 쿠폰을 소지하고 있어야 당첨이 인정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한 쿠폰은 M사이즈 주문 시 1+1이 적용되며, 주문한 음료와 동일한 음료가 한 잔 더 제공된다. 상금은 총 1000만원으로 1등 300만원(1명), 2등 200만원(2명), 3등 100만원(3명)이 지급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26일 발표된다.
안마 의자 전문기업 ‘바디프랜드’는 수험표 또는 고등학교 학생증을 지참해 안마의자 ‘팬텀’ 이상 모델을 렌탈하거나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대학 입학·등록금 지급 이벤트’를 연다.
바디프랜드는 대전에 갤러리아타임월드, 둔산, 유성 등 4개 지점을 두고 있다. 이벤트 대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7명에게 총 2000만원의 대학 입학·등록금을 지급한다. 1등과 2등 각 1명에게는 1000만원과 500만원, 3등 5명에게는 각 100만원을 전달한다. 성소연 기자 daisy823@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