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토털서비스기업 (주)골프존카운티(대표 김준환)는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를 신고 골프존카운티 청통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그린피를 할인해주는 ‘그린사랑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골프장 잔디 보호를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8월 한 달간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를 신고 라운딩을 한 고객에게 그린피를 5000원 할인해준다.
티샷 때 페어웨이 내 ‘남자라면 존’을 넘기는 고객 5명(선착순)에게 팔도 남자라면 1세트를 증정하고 별도 마련된 정관장 홀에서 ‘정관장 존’을 넘긴 고객 5명에게 홍삼정 에브리타임 롱기스트 1통을 전달하는 이벤트도 한다.
팀 구성원이 모두 여성일 경우 골프존카운티 모바일 앱 ‘레디큐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한 팀에게 레디큐 드링크를 제공하고 티샷 때 ‘카라디움 존’에 공을 안착시킨 고객에게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카라디움 아쿠아 에센스를 증정한다.
또 매달 둘째주 월요일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예약한 뒤 내장한 고객 12명에게 라운드 종료 뒤 1879와인을 무료 제공하며 매달 셋째주 월요일 내장 고객 12명에게 레드와인 폴리페놀을 증정하는 ‘와인데이’ 이벤트도 한다.
단 예약자를 포함한 내장고객은 모두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마친 정회원이어야 한다.
이밖에도 파3홀에서 홀인원하면 팀 전원에게 거리측정 및 스윙분석기 ‘티틀’을, 파3홀 홀컵 1미터 이내 안착 시 팀당 1명에게 티틀, 파3홀 팀내 2명이 온그린 시 티틀 1+1쿠폰, 팀원 2명 버디 기록 시 거리측정기 ‘스마트골프’를 각각 제공할 예정이다. 문승현 기자 heyyun@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