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통합추첨에선‘포드익스플로러’1대 경품 증정
골프장 토털서비스기업 (주)골프존카운티(대표 김준환)는 누적 가입회원 22만명 돌파를 기념해 고급 수입차 등 총상품 1억 원이 걸린 ‘정회원 가입이벤트’를 한다.
골프존카운티 정회원 가입 이벤트는 오는 12월15일까지 6개월 동안 진행되며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을 찾은 정회원 고객 또는 현장에서 정회원에 가입한 고객에게 응모권을 지급한다.
매달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골프존카운티 주중 4인 그린피 무료 이용권, 125명에게 케슬러 선글라스, 125명에게 까스텔바작 골프모자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연말을 맞아 12월25일에는 골프존카운티 정회원 가입 고객 및 내장객을 대상으로 연말 통합 추첨을 해 5600만원 상당의 ‘2016 포드 익스플로러’ 1대를 경품으로 증정키로 했다.
골프존카운티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회원 가입 후 전국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방문 때 지급받은 응모권을 응모함에 제출하면 된다.
응모권은 골프장 내방 때마다 중복 지급 가능하며 이미 가입한 정회원이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할 경우 응모권 2장이 제공된다. 또 골프존카운티 챔피언십 대회 결선 참가 고객에게는 응모권 5장을 추가로 지급한다.
김준환 대표는 “전국 골프존카운티 방문 고객이 연 50만에 이르고 있다”며 “회원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다양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골프존카운티 행사에 적극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승현 기자 heyyun@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