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힙합 경연 프로그램 ‘Show Me The Money’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것으로, ‘네네’라는 단어를 사용해 라임(운율)에 맞는 랩 가사를 작성한 뒤 네네치킨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을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네네치킨은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센스 있는 랩 가사를 남긴 참가자를 선정해 시식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네네치킨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언어유희를 활용한 CF, 마케팅 이벤트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점에서 착안해 이같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네네치킨은 앞으로도 고객과의 즐거운 소통을 위해 다양한 고객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전규 기자 jkpark@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