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 운세]2016년6월6일

  • 운세
  • 오늘의 별자리

[★별자리 운세]2016년6월6일

  • 승인 2016-06-05 18:53

★염소자리[12.25~1.19]
위험을 무시하고 함부로 움직이기 직전이다. 믿었던 곳에서 자금이 들어오지 않거나, 그동안 꼼짝 못했던 상황이라면 벗어 날수도 있겠다. 불행했던 연인들은 헤어지는 위기이거나, 연인과 갈등 상황에서 벗어난다.
금전운 ★★

★물병자리 [1.20~2.18]
비싼 물건의 구매로 인한 지출, 감정 조절의 실패로 인한 손실 등이 예상된다. 자존심을 너무 내세워 명예가 실추 될 수 있으니 자제하라. 독단적인 일처리는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주변의 조언을 무시하지 마라.
금전운 ★

★물고기자리 [2.19~3.20]
인맥으로 인한 자금의 손해가 예상된다. 과도한 지출, 낭비 조심. 동업자와의 이익분배로 인한 트러블과 업무의 협조가 없어 스트레스가 있겠다. 구설로 인한 관계의 악화가 예상되니 새로운 시각으로 슬기롭게 극복해라.
금전운 ★★

★양자리[3.21~4.19]
두 가지를 놓고 우유부단해진다. 하지만 나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선택할 것이다. 이럴 때는 느긋하게 마지막에 선택하는 것이 이롭다. 선택이 어려울 때는 멘토의 조언을 들어라.
금전운 ★★

★황소자리 [4.20~5.20]
과도한 지출로 인한 압박, 힘든 상황에서 조금씩 나아진다. 힘든 일에서 점차 벗어나거나 미루어 두었던 일을 한꺼번에 해결해야 할 수도 있다.
금전운 ★

★쌍둥이자리[5.21~6.21]
인맥으로 인한 이득, 순조롭게 투자를 받는 운이다. 거래처와의 신뢰관계가 두터워지고 동료 간의 화합, 업무 관련으로도 성과가 있겠다. 연인과 마음이 깊어지는 연애 운이니 꼭 약속을 하라.
금전운 ★★★★★

★게자리[6.22~7.22]
포기하고 싶은 마음과 두려운 마음을 버려라. 지금 스스로 모든 문제를 해결하려는 마음으로 나아가야한다. 조용히 참선하듯 고민을 내려놓는 것도 좋겠다.
금전운 ★

★사자자리[7.23~8.22]
아직 준비가 덜 되었다. 계획이 미루어지거나 취소될 수도 있겠다. 잘못된 선택과 자기주장만 고집 하는 것은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 바로 눈앞의 일 하나씩 확실하게 현실적으로 처리해 나감이 중요하다
금전운 ★

★처녀자리[8.23~9.23]
그동안 준비했던 일을 시작하는 것. 거래처 관리에 능숙하고 업무의 성과 등을 볼 수 있겠다. 외모와 능력을 겸비한 이성을 만날 운이다.
금전운 ★★★

★천칭자리[9.24~10.22]
많은 장애 끝에 해결되는 일이 있겠다. 고생했던 일이 간신히 마무리되어가고 처리해야할 업무가 많다. 스트레스가 많겠지만 이 또한 경험이며 지나간다.
금전운 ★★

★전갈자리[10.23~11.22]
자잘하게 지출이 많은 날이다. 기분 따라 엉뚱한 지출을 할 수 있으니 조심하라.
현실을 인지해야 기회를 놓치지 않는다. 커플은 눈에 콩깍지가 벗겨질 수 있으니 주의하라.
금전운 ★★

★사수자리[11.23~12.24]
약속된 일들이 자꾸 지체된다. 기다리는 소식은 자꾸 지체되며 목표가 눈앞에 있는데 지친다. ‘인내는 쓰지만 열매는 달다‘는 말처럼 힘들지만 견뎌야한다. 연인과는 사전에 미리 연락관계를 점검해놓을 필요가 있다.
금전운 ★

/양선영 동서양 별자리타로 전문가·청우사주명리원장

**양선영 청우사주명리원장은 동시성(Synchronicity)을 이용하여 서양의 점성술과 동양의 역학, 성명학,매화역수, 심리타로를 상담, 강의한다.
동국대 명리학 전문가 과정을 수료했으며 각종 타로 상담과 사주상담 이벤트를 전문으로 한다. 책으로만 배운 상담가가 아닌, 발로 전국의 행사와 이벤트(사주+점성학+타로)를 다니며 실전 내공을 쌓았다.
대학축제와 카이스트축제, 각종 기업 이벤트로 손님들을 하루에 70~100명까지도 상담했었다는 양 원장은 “손님들이 선생님들이었다”고 말한다. 현재는 실전 상담을 바탕으로 전국각지에서 찾아오는 현업상담가들과 타로 강사들을 대상으로 일일수업 형식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용하는 타로카드가 12개 정도라는 양 원장은 “아직도 학구열은 대단해서 배워가며 상담하는 중”이라며 별자리 운세 연재에 열의를 표했다.
▲동국사주명리학회 ▲한국사주명리심리학회 ▲유럽타로연구학회 ▲한국타로연구학회 회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네이버 블러그 ‘동서양별자리타로’를 운영하고 있다.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랭킹뉴스

  1. 대전 '조리원 대체전담인력제' 본격 추진... 학교급식 갈등 풀릴까
  2. 대전·충남서 의대학생·의사 등 600여명 상경집회…"재발방지 거버넌스 구성을"
  3. 이재명 충청·영남 경선 2연승…대세론 굳혀
  4. [2025 과학의 날] 국민의 오늘과 내일을 지키는 기술, 그 중심에 ETRI
  5. 대전전파관리소 5월 28일 정보보호최고책임자 대상 정보보호 설명회
  1. "시간, 돈만 날려"…결혼정보업체 과대광고, 계약미이행에 눈물 쏟는 이용자들
  2. ‘과학을 즐기자’…대전사이언스페스티벌 ‘인산인해’
  3. ‘한 지붕 두 가족’…국화아파트 통합 추진준비위 두 곳 경쟁
  4. 관광만 집중한 충남도… 문화예술 뒷전? 올해 신규사업 0건
  5. 빨라지는 6·3대선시계…정권 교체 vs 재창출 대충돌

헤드라인 뉴스


대전 연고 프로스포츠, 드디어 `전성기` 맞았다

대전 연고 프로스포츠, 드디어 '전성기' 맞았다

대전을 연고로 한 프로스포츠 구단들이 올 시즌 절정의 기량으로 리그를 나란히 휩쓸면서 팬들의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특히 대전하나시티즌의 눈부신 활약을 선보이며 시즌 초반 리그 선두를 질주하고 있다. 대전은 4월 19일 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1 2025 9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김천에 2-0으로 승리했다. 1·2위 맞대결에서 승점 3점을 따낸 대전은 6승 2무 2패로, 전체 프로구단 중 가장 먼저 승점 20점을 넘기며 K리그1 1위를 지켜냈다. 대전의 돌풍을 이끄는 핵심은 바로 '골잡이' 주민규다. 김천과의 경기에서도..

배달의민족 포장주문에도 수수료 부과… 대전 자영업자들 `난색`
배달의민족 포장주문에도 수수료 부과… 대전 자영업자들 '난색'

대전 자영업자들이 배달 플랫폼 업계 1위 배달의민족이 포장 주문에도 수수료를 부과키로 하자 난색을 표하고 있다. 일각에선 포장 주문을 해지하겠다는 입장을 내비치는 이들이 있는가 하면, 전화 주문을 하고 찾아와 결재하지 않는 이른바 노쇼를 방지할 수 있어 어쩔 수 없이 이어갈 수밖에 없지 않겠느냐며 고충을 호소한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14일부터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포장 주문 서비스에도 중개 수수료 6.8%(부가세 별도)를 부과하자 지역에서도 반발이 커지고 있다. 일부 업주들은 포장 주문 서비스를 해지했다. 대전 서..

대전 도안 2단계 도시개발사업 활발… 실수요자 관심↑
대전 도안 2단계 도시개발사업 활발… 실수요자 관심↑

대전 도안 2단계 도시개발사업이 활발히 진행되면서 대단지 아파트에 대한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미래 가치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면서 이미 분양한 단지뿐 아니라 추진 중인 사업장도 주목받고 있다. 21일 정비업계 등에 따르면 도안 2단계 개발사업은 유성구 복용·용계·학하동 일대 300만 6319㎡ 규모에 주택 1만 7632세대가 들어서는 신도시급 대단위 주거벨트다. 이 지역은 이미 완판된 1단계(616만 7000㎡)와 사업이 예정된 3단계(309만㎡) 사이에 위치해 도안 신도시의 '중심'으로 불린다. 이와 함께 2단..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시원한 물보라…‘더위 비켜’ 시원한 물보라…‘더위 비켜’

  • 대전 유성구청, 과학의 날 맞이 천제사진 전시 대전 유성구청, 과학의 날 맞이 천제사진 전시

  • ‘과학을 즐기자’…대전사이언스페스티벌 ‘인산인해’ ‘과학을 즐기자’…대전사이언스페스티벌 ‘인산인해’

  • 책 읽기 좋은 날 책 읽기 좋은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