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들로부터 희망과 열기로 가득 채워주고 있는 김원기 대표의 무료 강연회는 오는 5일 6월의 첫 강연회가 대전에서 강연회가 열린다. 김원기 대표가 진행하는 대전에서의 세번째 주식강연회로 대전 시민들의 마음을 얻을 준비를 마쳤다.
그는 ‘운명이 바뀌는 큰 장이 왔다. 바이오, 대선주에서 돈이 쏟아진다’ 라는 주제로 부산, 울산, 대전, 인천 등 전국 순회 무료 주식 강연회가 성황리에 열어 왔다. 국내 최고 주식전문가인 세계로TV 김원기 대표가 그 해답을 명쾌하게 제시해 주고 있다.
기존 불확실한 주식투자보다는 원금을 보존하며 배당과 함께 급등시세를 얻을 수 있는 일거양득의 투자법 ‘신가치투자’를 통해 평범한 사람도 주식 투자로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 보이면서 수익을 내는 안전한 주식투자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주고 있다는 게 업계의 평가다.
‘신가치투자’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주식투자전문가 세계로TV의 김원기 대표가 주식시장 개미들의 멘토를 자처하며 전국 무료 주식강연 투어를 활발히 펼치고 있다. 행사 참가자들 사이에서 매회 색다른 재미와 돈을 버는 즐거움, 나눔의 행복도 선사하고 있어 주식 강연회가 ‘행복 투어’라는 반응을 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세계로TV의 강연회는 급등주와 테마주, 신가치주, 주도주, 우량주에 맞는 종목추천과 투자전략과 주식동향에 대한 내용과 팁을 무료로 제공되며, 31년 경력의 투자 노하우를 공유하는 것은 물론 시시각각 변화하는 트렌드에 부합하는 전략을 제시해 준다.
그는 마이너스 금리시대, 돈의 흐름을 미리알고 그에 맞는 ‘신가치주’를 발굴하여 추천, 부를 선물하면서 화제의 중심에 선 인물이다. 김원기 대표의 ‘신가치투자’는 투자자들에게는 부자가 되는 투자방법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저평가된 우량한 주식을 급등 직전에 매수하는 투자방법으로 신가치투자 기업을 통해 손절 없이 매집된 종목을 매수하기 때문에 급등 시세가 나온다.
그가 각고의 노력 끝에 창안한 ‘신가치투자법’은 누구나 실전에 적용할 수 있는 투자법으로 투자의 귀재라 불리는 워렌버핏과 피터린치 등의 이론을 탐구하고, 이를 기반으로 끊임없는 연구와 시행착오를 거쳐 비로소 완성된 획기적인 방법으로 성공사례를 쓰고 있다. “평범한 사람도 주식 투자로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 보이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다.
전국 행사에는 개그맨 김정렬과 황기순의 사회로 신인 걸그룹 트위티, 대한민국 대표 록가수 김종서와 김경호와 트롯트가수 조항조, 김혜연 등이 참석했으며 앞으로도 매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료제공=세계로TV>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