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은 외지인이 나타난 후 시작된 의문의 사건과 기이한 소문 속 미스터리하게 얽힌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나홍진 감독의 치밀하면서도 파워풀한 연출력과 예측불허의 전개, 곽도원부터 황정민, 쿠니무라 준, 천우희, 아역 배우 김환희까지 강렬한 열연에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곡성>이 CGV아트하우스 5월 ‘이동진의 라이브톡’ 작품에 선정, 5월 26일(목) 오후 7시 CGV압구정을 비롯 전국 16개 극장에서 실시간 생중계 될 예정이다.
▲ 영화<곡성>의 스틸컷 이십세기폭스코리아 제공 |
[영상] 영화 '곡성' 메인 예고편 보기
“그 모든 의미에서 무시무시하다”라는 평과 함께 <곡성>을 극찬한 이동진 평론가는 지난 5월 6일(금), 10일(화) 나홍진 감독, 곽도원, 천우희와 함께 GV를 진행, 전석 매진되며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개봉 이후 영화에 대한 다양한 해석과 의견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곡성>. 이번 CGV아트하우스 5월 라이브톡은 이동진 평론가의 심도있는 해설로 <곡성>을 한층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CGV아트하우스 극장팀 박지예 팀장은 “<곡성>은 현재 전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한국 감독 중 하나인 나홍진 감독이 다시 한 번 그 뛰어난 재능을 입증한 작품이다. 3주년을 맞아 더욱 특별한 시간이 될 이번 '이동진의 라이브톡'은 칸영화제가 인정한 <곡성>의 작품성을 이동진 평론가의 명쾌하고 섬세한 해설로 새롭게 조명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전해 눈길을 끈다.
CGV아트하우스 5월 ‘이동진의 라이브톡’은 생중계 현장인 CGV압구정을 비롯해 강변, 구로, 상암, 목동, 영등포, 오리, 인천, 일산, 동수원, 소풍, 대전, 대구, 광주터미널, 서면, 천안펜타포트까지 전국 16개 CGV 극장에서 스크린을 통해 생중계된다. 예매는 5월 17일(화)부터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을 통해 가능하며, 예매시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관객들 중 추첨을 통해 특별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이십세기폭스코리아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