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 활동 통한 브랜드 인지도 확대
(주)골프존(대표이사 장성원)은 LPGA 유망주 앨리슨 리(Alison Lee) 선수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계약에 따라 골프존은 향후 2년간 앨리슨 리를 후원하고 앨리슨 리는 참가하는 모든 대회에서 골프존 브랜드 패치를 상의에 부착하기로 했다.
이번 스폰서십 계약은 아시아뿐 아니라 북미, 유럽 시장에서 골프존의 브랜드 인지도를 넓히는 교두보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미국 현지시간으로 지난 20일 열린 스폰서십 체결식에는 앨리슨 리를 비롯해 미국 캘리포니아주립대(UCLA) 골프팀 헤드코치 캐리 포시스(Carrie Forsyth), 스윙잉 스커츠 LPGA 클래식 수석디렉터 케빈 홉킨스(Kevin Hopkins), 골프존 미주유럽사업본부장 임동진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앨리슨 리는 계약 체결 뒤 “글로벌 스크린골프 산업을 이끄는 골프존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좋은 성적을 거둬 골프존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골프존은 앨리슨 리가 재학 중인 미국 캘리포니아주립대 골프팀에 2개의 골프존드라이빙레인지(GDR) 시스템을 지원하기로 했다.
골프존 미주유럽사업본부 임동진 본부장은 “GDR 시스템이 한국 골프 국가대표팀과 중국 골프 국가대표팀에서도 골프 훈련 장비로 사용되고 있다”며 “앨리슨 리와의 스폰서십 계약과 미국 캘리포니아주립대 GDR 시스템 지원을 기점으로 미국 시장을 포함해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문승현 기자 heyy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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