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고속열차‘SRT’운행사인 (주)SR(대표이사 김복환)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마케팅 제안 공모전과 고품격 서비스를 위한 온라인 의견수렴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새로운 고속열차 SRT에 바란다’란 주제의 이번 이벤트는 서비스 극대화 및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다양하고 참신한 전 국민적 의견수렴 차원으로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중심의 마케팅 및 서비스 개선방안을 마련하기 위한 것인 만큼 고객의 시각에서 진행된다.
SR은 온라인 의견수렴과 공모전에 채택될 경우 이를 적극 반영할 계획으로 고객 눈높이에 맞는 새로운 서비스 창출과 마케팅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복환 대표이사는 “이번 공모전과 온라인 의견수렴은 전 국민이 새로운 고속철도인 SRT의 성공적인 개통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한 것”이라며 “고객만족 실현에 최우선 가치를 두고 고객의 목소리를 최대한 경청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마케팅 공모전은 새로운 고속열차인 SRT와 관련 ▲이용객 확보 및 수입증대 방안 ▲마케팅 실행방안 ▲제휴서비스 및 신상품 개발 ▲영업 인프라를 활용한 부대수익 창출방안 ▲브랜드 성장방안 등 5개 분야로 이뤄졌다.
SR은 마케팅 제안 공모작 중 10개 작품(대상, 우수상, 장려상, 입선 등)을 선정해 대표이사 표창과 총 600만원 상당의 상금 및 기념품을 수여하고, 온라인 의견수렴 참가자에 2차에 걸쳐 20명을 선정해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박전규 기자 jkpark@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