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카페 맞춤 창업 프랜차이즈 '츄레리아' 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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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자본 카페 맞춤 창업 프랜차이즈 '츄레리아' 주목

대기업과 제휴… 수제 츄러스 '츄레리아' 디저트 카페

  • 승인 2016-02-15 12:49
  • 서혜영 기자서혜영 기자

츄레리아는 달콤하고 고소한 럭셔리 디저트인 수제 츄러스를 기본으로 하는 지역 밀착형 소자본 맟춤 카페 창업을 한다는 것이 큰 장점이며 CJ제일제당(주)에서 제조한 츄러스 믹스를 독점 공급받는 유일한 브랜드이기도 하다.

츄레리아는 지역과 상권 특성, 주방문 고객의 성향등을 고려해 로드 및 박스형 테이크 아웃, 카페형, 샾인샾(기존 카페 추가형)으로 매장유형을 세분화하고 메뉴 및 서비스 다양화등으로 브랜드 활성화에 적극 나서며 소자본 맞춤 디저트 카페 창업을 이끌고 있다.

웰빙 디저트 카페 "츄레리아"가 차별화된 카페 창업으로 각광받는 이유는 몇가지로 특징된다.

첫째 : 가맹비, 로얄티 면제, 지역밀착형 틈새상권, 10평내외 소규모 매장으로 창업이 가능, 카페 창업은 비싼 가맹비와 넓은 평수 매장이 준비되야 한다는 고정관념에서 벗어 났다는 점
둘째 : 최소의 인원, 효율성 있는 지역 틈세 상권 공략으로 인건비 및 임대료를 줄여 이익을 확보 할 수 있는 맞춤형 창업
셋째 : 대기업과 제휴, 신선하고 안전한 츄러스 믹스 사용, 지역과 상권특성 주방문고객에 따른 커피, 생과일쥬스, 대만면빙수, 소프트아이스크림 등 경쟁력 있는 맞춤 메뉴 구성 선택
넷째 : 예비 창업주의 투자자금에 따라 맞춤형 창업 서비스 및 컨설팅을 해줌으로서 효율성 있는 창업 정보를 제공

이밖에 고급 원두커피와 아이스크림, 생과일주스, 와플, 대만면빙수 등의 메뉴 및 기타 사이드 메뉴를 개발하여 수익의 안정성을 높였으며 디저트 문화의 변화에 부응하는 제품 개발 및 마케팅 시스템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츄레리아 본사는 성공적인 소자본 창업을 돕기 위한 다양한 지원 시스템도 선보이고 있으며 다른 브랜드와 달리 창업자의 의견과 투자자금에 맞춘 매장컵셉과 경영 스타일 등을 조화롭게 적용한 맞춤형 창업을 모토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할 수 있다.

가맹점 오픈 후에는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부진 점포 클리닉을 통해 지속적인 사후관리까지 받아볼 수 있어 보다 안정적인 사업의 투자가 가능하다. 츄레리아 창업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hur.co.kr) 또는 전화 문의(02-412-9547)를 통해 알아볼 수 있으며 부득이 본사방문이 어려울 경우 담당자와 협의된 경우 직접 찾아가 현장에서 창업상담 컨설팅도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서혜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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