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크와 오피스 제공 |
전자기기의 발달로 ‘종이가 없는 시대’에 살고 있다 하지만 많은 회사들은 ‘문서와의 전쟁’을 치르고 있다. 매일 프린터와 복사기를 이용해 수십, 수백 장씩 문서를 출력하고, 이를 정리하고 보고하는 일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것.
중요한 것은 문서 출력에 따른 효율성을 극대화시키는 것인데, 최근 많은 회사들이 경제성을 고려해 프린터와 복사기를 임대하는 추세를 따르고 있다. 월 1천장 이상의 문서를 출력할 경우 구매보다 임대가 더욱 경제적일 수 있기 때문이다. 더불어 사무기기를 임대할 경우 전문가들의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해 잔고장 등으로 인한 유지, 보수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특히 프린터, 복사기, 복합기 렌탈 전문 ‘잉크와오피스’는 6천여 개의 임대 고객사를 보유하고, 전국 200개 지점망을 갖추고 있어 높은 신뢰를 얻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관리와 사후 서비스가 중요한 프린터, 복사기를 25년 경력의 전문가가 철저히 관리해 호평을 받고 있다.
복사기 임대 업체 잉크와오피스는 한 번 이용한 고객의 재 이용률이 높은 것으로 유명하다. 그만큼 완벽한 제품을 공급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가능한 것. 고객만족도 1위의 명성은 고객들의 믿음과 신뢰가 쌓여 이뤄진 결과다.
잉크와오피스 관계자는 “복사기 렌탈, 복합기 임대, 프린터 임대는 오랜 임대 경험을 쌓은 업체를 이용해야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며 “잉크와오피스는 고객의 입장에 서서 한결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잉크와오피스의 렌탈 서비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inkw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전화(070-4322-1324)를 통해 가능하다. /이해미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