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니메이션 쿵푸팬더3 포스터
|
무한도전에 출연한 '잭 블랙' 효과일까?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순위에서 '쿵푸팬더3'가 예매율 34.1%로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박스오피스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의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가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160만 관객을 돌파했다. 임시완 주연의 '오빠생각'은 개봉 첫 주 2위에 오르며, 60만 관객을 동원했다.
이번 주에는 드림웍스의 애니메이션 '쿵푸팬더3'와 이성민 주연의 '로봇, 소리'가 개봉했다.
'쿵푸팬더3'는 진짜 아버지를 만나 팬더 마을에서 살게 된 ‘포’가 위기에 처한 마을을 구하기 위해 쿵푸를 전수하는 과정을 코믹하게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이성민 주연의 감동적인 SF 드라마 '로봇, 소리'는 예매율 20.7%로 2위를 차지했다. 임시완, 고아성 주연의 휴먼 전쟁드라마 '오빠생각'은 예매율 8.7%로 3위에 올랐다.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는 예매율 4.9%로 4위를 차지했고, 크리스찬 베일, 브래드 피트 주연의 '빅쇼트'는 예매율 3.2%로 5위에 올랐다. 디즈니-픽사의 애니메이션 '굿 다이노'는 예매율 3.1%로 6위를 기록했다.
한편 '쿵푸팬더 3'는 목소리 연기를 담당한 잭 블랙이 내한해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무한도전'에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서혜영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