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 서비스 슬로건은 고객의 행복한 순간과, 고객과 만나는 모든 기억을 소중하게 여기며, 늘 고객과 함께 한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SR은 고객에게 새롭고 역동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철도산업 발전을 이끌겠다는 임직원의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서비스 슬로건에 걸맞게 SR은 특실 식음료 서비스 등 객실 특성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으며, 지난해 10월 고객 편의설비를 다양화한 1호 편성 차량을 출고하는 등 올해 고속열차 개통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복환 SR 대표이사는 “고객 감동을 위해 전 직원의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서비스 슬로건에 걸맞은 SR만의 다양하고 참신한 서비스를 고객에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박전규 기자 jkpark@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