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대표 김도훈)의 맥주 브랜드 ‘카스 후레쉬’가 힘든 시대를 살고 있는 젊은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새해 첫 텔레비전 광고를 8일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사회·경제적으로 암울한 현실에 자포자기 하기 쉬운 이 시대 젊은이들에게 “꿈이 없다면 힘든 일도 없다”며 꿈을 향해 다시 한 번 부딪쳐보라고 목청껏 외친다.
또 ‘도전하는 청춘과 함께하는 맥주’를 콘셉트로 취업면접, 오디션, 연애 등 젊은 세대 삶의 현장에 카메라를 밀착해 실상을 보여주고 이들에게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부딪쳐라 짜릿하게!” 라는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광고는 삼포시대에 살고 있는 요즘 청년들이라면 겪을 수 있는 힘든 취업면접과 오디션, 연애 등의 상황을 광고 소재로 활용해 젊은 소비층과 깊은 공감대를 형성했다는 평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카스 광고의 주된 소재가 젊음의 특권과 열정, 즐거움이었다면 이번 광고는 불안하고 힘든 시대를 살아가는 이 시대 젊은층을 응원하고 그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주안점을 뒀다”며 “카스는 시대의 청춘들과 동고동락하는 공감의 아이콘으로서 앞으로도 젊은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카스의 신규광고 영상은 카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ass.kr)과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casstvcf)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문승현 기자 heyy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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