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설매장서 골프웨어 겨울상품전 … 남성 캐주얼 제안전 등 행사 다채
▲롯데백화점 대전점=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강재욱)은 20일부터 진행한 겨울 정기세일 매출이 전년보다 0.6% 신장했다.
겨울철에 접어들면서 장갑, 스카프 등 패션잡화 상품군이 8% 신장했고, 인테리어 소품이나 겨울 침구류 등 홈패션 상품군이 7% 신장세가 두드러졌다.
이에 따라 대전롯데백화점은 다양한 이벤트를 전진배치해 고객 잡기에 나서고 있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골프웨어 겨울 베스트 상품전'이 펼쳐져, 이동수골프 니트와 바지를 각 9만9000원에, 슈페리어 티셔츠를 5만9000원에 판매하고, 레노마골프 거위털 점퍼를 7만9000원에 판매한다.
초특가 상품으로 모자를 1만~2만원에 선보인다. 그리고, 올젠, 나파피리 등이 참여해 카디건, 니트, 점퍼 등 겨울 남성패션을 제안하는 '남성캐주얼 겨울패션 제안전'이 열려, 나파피리 카디건을 8만4000원에, 올젠 바지와 니트를 각 4만9000원과 9만9000원에 판매한다.
1층 행사장에서는 '구두&부츠 특집전'이 열리며 7층에서는 엘로드, 울시가 참여하는 '골프웨어 특집전'이 진행된다.
지하 1층 식품관에서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정 캡슐골드 등 인기품목 5~10% 할인판매 행사가 진행되고, 당일 20·40만원이상 구매시 각각 롯데상품권 1·2만원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카드구매시 12개월 무이자 혜택 … 명품브랜드 최대 40% 할인판매
▲갤러리아 타임월드=갤러리아타임월드는 다음달 31일까지 'K-세일데이'와 연말쇼핑 시즌을 맞아 갤러리아 카드(제휴카드 제외)로 30만원 이상 구매시 6개월, 70만원 이상 구매시 12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불어 주요 명품 브랜드들이 본격적인 시즌오프에 돌입한다. 주요 세일 브랜드로는 에트로, 엠포리오아르마니, 마크케인, 테레반티네(30%), 페레가모, 발리, 토리버치, 보기밀라노, 비비안웨스트우드(20~30%), 버버리, 소니아리키엘, 레페토(20~40%) 등이다.
또한 지하 2층 행사장에서는 진도모피 그룹전과 언더웨어 브랜드인 비너스, 비비안 가격 인하전이 마련된다.
8층 행사장에서는 코오롱스포츠, 디스커버리, 밀레, 몽벨 등 아웃도어 브랜드가 참여한 고어텍스 페어 행사가 오는 6일까지 진행되고, 7층 행사장에서는 아디다스 오리지널 슈즈 특집전이 열린다.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미소페, 닥스제화 균일가전이 열리고, 스닉픽 원터부츠 이월특가전, 겨울 스카프·장갑 균일특집전이 펼쳐진다.
6층 행사장에서는 남성복 앤드지에서 가을·겨울 상품 균일가전을 진행한다. 12층에 위치한 계절밥상에서는 진도, 익산, 완도, 군산, 해남, 천안, 여수의 전국 산지에서 7인의 농부가 직접 기르고 엄선해 공수해 온 25개의 품목의 햇 농수산물을 선보인다.
내달 6일까지 자이언트 세일 진행 … 女의류이월상품전 80% 폭탄할인
▲백화점 세이=백화점 세이에서는 다음달 6까지 진행되는 자이언트 세일을 맞아 인기브랜드 이월·특가상품전을 준비했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여성의류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여성의류이월상품 종합 대전이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조이너스, 꼼빠니아, 막스까르띠지오, 잉어, 투에스티, 디체, 크로커다일, 이사베이, 비너스, 비비안, 까메아에가 참여하는 본 행사는 최대 80%까지 할인이 적용된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오는 27일에는 캐주얼 의류브랜드 아메리칸 이글이 백화점세이 세이투 5층에 입점한다.
최고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패션을 제안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인 아메리칸 이글은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오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제품 1개 구매 후 추가 1개 구매시 50% 할인(균일제품·데님 팬츠 제외)이 적용되며 금액대별 특별 사은품 증정, 오픈기념 특가, 아우터 30% 특별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함으로써 매출 극대화는 물론 신규·충성고객 창출에 집중할 계획이다.
이와함께 20·40·60·100 만원이상 세이 제휴카드 결제 및 세이플러스원카드 적립시 세이상품권 1·2·3·5 만원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단일브랜드에 한함)가 오는 29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박수영 기자 sy870123@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