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을 통해서 만날 수 있었던 자연주의 프리미엄 화장품 '그라운드 플랜' 팝업스토어가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강재욱) 1층 정문 특설매장에서 열려 대전고객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건조하고 찬 바람이 부는 겨울철 피부관리를 위한 수분크림, 미스트, 팩 등을 제안한다.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그라운드플랜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첫 번째 이벤트는 SNS를 통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24시간 시크릿 미스트' 대용량 출시다.
이번 팝업 기간에만 6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휴대하기 편한 공병(60㎖)을 추가 구매시에는 7만2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오픈 첫 날인 20일에는 '울트라 리프팅 마스크팩'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0만원이상 구매시에는 모이스처크림, 수면팩, 마스트팩 등으로 구성된 6만원 상당의 여행용 패키지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임헌태 잡화패션플로어장은 “서울과 부산에 이어 롯데백화점에서는 네번째로 진행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대전지역에 새로운 브랜드로 그라운드 플랜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에 맞는 브랜드를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수영 기자 sy870123@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