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 사장은 지난 1989년 한국담배인삼공사(현 KT&G) 입사 이후 KT&G 마케팅 본부장, KGC인삼공사 국내사업부문장(부사장)을 거친 마케팅 전략 전문가다.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치열한 경쟁을 극복하고 글로벌시장을 효과적으로 공략해 나갈 적임자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소비자 트렌드를 정확히 읽어 고객의 기호에 부합하는 제품을 적기에 출시해 홍삼시장 반전에 성공했다.
박정욱 사장은 “KGC인삼공사가 국민의 '건강과 행복'을 책임지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특히 JET로 대변되는 Joy(즐거운 회사), Expert(프로정신에 입각한 고품질 경영), Together(상생기반의 함께하는 문화)를 3대 경영 어젠다로 설정해 KGC의 지속성장과 발전을 견인하는 강력한 성장엔진으로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박병주 기자 can7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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