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크루’는 10월 24일에 개최되는 ‘상상실현 페스티벌’에 참여해 자신들만의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하고 운영할 대학생 기획단이다.
이들은 KT&G 상상마당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을 통해 현장실습에 참가할 수 있으며, 상상실현 페스티벌 행사 당일에는 운영 스태프로도 활동하는 등 기획, 실습, 운영 등 공연 전반에 걸쳐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무대에 설 기회가 부족했던 신인 아티스트들을 발굴해 그들의 상상을 실현시켜주는 복합문화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지난해와 달리 강원도 춘천 의암호 옆에 자리한 ‘KT&G 상상마당 춘천’으로 장소를 옮겨 공연뿐만 아니라 전시, 영화, 프리마켓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대학생 누구나 가능하며, 웹사이트(www.sangsanguniv.com)에서 관심 분야에 따라 콘텐츠팀과 프로젝트팀 중 하나를 선택해 선발미션을 포함한 지원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총 10명을 선정하며, 이들에게는 정기모임때 마다 소정의 활동비를 제공하는 한편 활동 종료 후에는 참가 수료증도 발급된다.
박병주 기자 can790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