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스 불황 극복…지역백화점, 쿨하게 쏜다

  • 경제/과학
  • 유통/쇼핑

메르스 불황 극복…지역백화점, 쿨하게 쏜다

유명 진 브랜드 인기상품 특집전 … 바캉스철 맞아 수영복 매장 오픈

  • 승인 2015-07-02 13:26
  • 신문게재 2015-07-03 18면
  • 박수영 기자박수영 기자
지역 유통업계가 내수 부진에 이은 메르스 여파로 인해 장기간 이어지고 있는 불황에서 탈출하기 위해 '각양각색'의 대대적인 여름 세일 행사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백화점 업계는 세일 품목과 기간을 예년보다 대폭 늘려 고객 잡기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내수(內需) 경기 침체가 계속되는 가운데 메르스(MERS·중동호흡기증후군)의 직격탄까지 맞은 상황에서 조금이라도 매출 부진을 만회하기 위한 것이다.<편집자 주>

▲롯데백화점 대전점 Lovely SALE 축하 상품전=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강재욱)은 여름정기 'Lovely SALE'을 펼치며, 풍성한 사은행사와 특별기획 행사를 마련해 쇼핑고객들을 맞이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핑, 이동수, 슈페리어가 참여하는 '골프웨어 사계절 상품전'이 진행돼, 핑 티셔츠를 4만9000원에, 이동수 니트를 6만9000원에, 슈페리어 점퍼를 9만9000원에 선보인다. 또한, 게스, 리바이스, 버커루 등 유명 진 브랜드들이 반바지, 티셔츠 등 여름시즌 인기 아이템을 선보이는 '쿨 진 인기상품 특집' 행사도 펼쳐진다.

4층 행사장에서는 미리 만나는 러블리 '모피 초대전'이 열려, 진도모피 블랙 휘메일재킷, 국제모피 블랙그라마 메일재킷 등을 선보이고, '박성룡 리폼모피 대전'에서는 밍크베스트를 99만원에, 밍크 목도리를 9만원에 초특가로 제안한다.

2층 금강제화에서는 1년에 단 한번, '헤리티지 세븐데이' 행사를 열고, 고급 수제화 헤리티지 제품을 20%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1층 행사장에서는 '카파&휠라 여름상품 특집' 행사가 진행된다. 카파 티셔츠와 아동샌들을 각 1만9000원과 2만5000원에, 휠라 슬리퍼를 2만원에 선보여, 스포티한 여름을 위한 실속 쇼핑찬스를 즐길 수 있다.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신사복 SPA브랜드 '젠 정장 특집전'이 펼쳐져, 저려함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갤러리아 타임월드 '여름 인기 상품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는 여름정기세일이 진행중인 가운데 여름 인기 상품전 및 이월상품전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해 고객을 맞이한다.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탠디 여름 슈즈 특집전이 진행돼 여성화 10만8000원, 남성화 11만8000원에 구매 할 수 있으며, 제이에스티나 쥬얼리 10% 브랜드데이가 오는 12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1층 행사장에서는 발렌시아가, 디스퀘어드 등 브랜드가 참여한 여름 선글라스 특집전이 열리고, 2층 행사장에서는 에스까다, 모스키노 이월특가전이 펼쳐진다.

5층 여성의류 매장에서는 강희숙 이월상품 고객초대전, 비비안 여름상품 초특가전이 열리고, 8층 행사장에서는 등산 및 골프 등 취미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푸마 써머 트레이닝 종합전, 디스커버리 사계절 특가전, 아다바트, 잭니클라우스, 휠라골프 등 브랜드가 참여한 골프 여름인기 이월 상품전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여름 필수 아이템 에어컨 제습기 특집전이 펼쳐져, 삼성 에어컨, 제습기 구매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건강한 수면을 위한 쎄사 알레르기방지 침구 세트도 만나 볼 수 있으며, 친환경 원목 가구 인아트 전시상품을 35%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지하2층 식품관에서는 오는 5일까지 갈비 데이가 펼쳐진다. LA식 냉동갈비 구이용 정상가 대비 50%, 냉장 갈비 찜용, 등갈비 바비큐용 등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다.

▲ 백화점 세이 GIANT SALE=백화점 세이에서는 'GIANT SALE'을 맞아 유명 브랜드 시즌오프 및 정기세일이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폴로 랄프로렌 여성, 헤지스레이디, 타미힐피거레이디, 빈폴레이디스, 빈폴, 폴로, 라코스테, 헤지스, 타미힐피거, 랄프로렌칠드런, 헤지스키즈, 타미힐피거키즈, SJSJ, SYSTEM, 캘빈클라인 진, 헤지스골프, 레노마골프, 블루독, 닥스키즈, 베네통키즈, 휠라키즈 각 30% 시즌오프가 진행된다. 또 아웃도어 트렉스타 50%, 몽벨 50~30%, 노스페이스 40~20%, 밀레 30%, 컬럼비아 30%, 라푸마 20% 세일로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본관3층 행사장에서는 비비안 최대70% 란제리 균일가전이 진행된다. 남/여 팬티 각7000원, 런닝 1만원, 브래지어 1만8000원, 파자마 2만원에 판매하며 행사장에서 10만원이상 구매시 세이상품권 5천원을 증정한다.

세이투5층 행사장에서는 바캉스 맞이 수영복 시즌매장이 오픈한다. 세이투5층 행사장에서는 세이단독 앤드지 by 지오지아 여름상품 특가전이 진행되며 티셔츠 1만원, 반바지 2만9000원, 정장 15만원에 판매한다. 본관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아웃도어 여름산행 패션 제안전이 열린다.

또한 세이투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버커루 50~60% 기획 특집전이 진행된다. 티셔츠 1만원, PK티셔츠 2만9000원, 반바지 2만9000원에 판매하며 주말 3일간 행사장에서 10만원이상 구매시 세이상품권 5000원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박수영 기자 sy870123@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상명대, 제25회 대한민국 반도체설계대전 'SK하이닉스상' 수상
  2. 충남대병원, 만성폐쇄성폐질환 적정성 평가 1등급
  3. 생명종합사회복지관, 제15회 시가 익어가는 마을 'ON마을축제'
  4. 서구 소외계층 60가정에 밑반찬 봉사
  5. 샛별재가노인복지센터 생태로운 가을 나들이
  1. [날씨] 단풍 절정 앞두고 이번 주말 따뜻한 날씨 이어져
  2. 한국건강관리협회, 창립 60주년 6㎞ 걷기대회 개최
  3. 대전 노은지구대, 공동체 치안 위해 '찾아가는 간담회' 실시
  4. 찾아가는 마을돌봄서비스 ‘마음아 안녕’ 활동 공유회
  5. 외출제한 명령 위반하고 오토바이 훔친 비행청소년 소년원행

헤드라인 뉴스


내년 8월 국내 유망 중소기업들 대전에 집결한다

내년 8월 국내 유망 중소기업들 대전에 집결한다

내년 8월 국내 유망 중소기업들이 대전에 집결한다. 대전시는 '2025년 중소기업융합대전'개최지로 25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올해 행사에서 대회기를 이양받았다. 내년 대회는 대전 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중소기업융합대전'은 중소기업융합중앙회 주관으로 중소기업인들 간 업종 경계를 넘어 교류하는 것이 목적이다. 분야별 협업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한 지역별 순회하는 화합 행사 성격도 띠고 있다. 2004년 중소기업 한마음대회로 시작해 2014년 정부 행사로 격상되었으며 2019년부터는 중앙정부와 지방정부가 공동으로 개최하고 있다..

대전 사립대 총장 성추행 의혹에 노조 사퇴 촉구…대학 측 "사실 무근"
대전 사립대 총장 성추행 의혹에 노조 사퇴 촉구…대학 측 "사실 무근"

대전의 한 사립대학 총장이 여교수를 성추행했다는 의혹이 불거져 경찰이 수사에 나선 가운데, 대학노조가 총장과 이사장의 사퇴를 촉구했다. 대학 측은 성추행은 사실무근이라며 피해 교수 주장에 신빙성이 없다고 반박했다. 전국교수노동조합 A 대학 지회는 24일 학내에서 대학 총장 B 씨의 성추행을 고발하는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날 성추행 피해를 주장하는 여교수 C 씨도 함께 현장에 나왔다. 선글라스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C 씨는 노조원의 말을 빌려 당시 피해 상황을 설명했다. C 씨와 노조에 따르면, 비정년 트랙 신임 여교수인 C 씨는..

[르포] 전국 최초 20대 자율방범대 위촉… 첫 순찰 현장을 따라가보니
[르포] 전국 최초 20대 자율방범대 위촉… 첫 순찰 현장을 따라가보니

"20대 신규 대원들 환영합니다." 23일 오후 5시 대전병무청 2층. 전국 최초 20대 위주의 자율방범대가 출범하는 위촉식 현장을 찾았다. 김태민 서대전지구대장은 마을을 지키기 위해 자원한 신입 대원들을 애정 어린 눈빛으로 바라보며 첫인사를 건넸다. 첫 순찰을 앞둔 신입 대원들은 긴장한 기색이 역력했고, 맞은 편에는 오랜만에 젊은 대원을 맞이해 조금은 어색해하는 듯한 문화1동 자율방범대원들도 자리하고 있었다. 김태민 서대전지구대장은 위촉식 축사를 통해 "주민 참여 치안의 중심지라 할 수 있는 자율방범대는 시민들이 안전을 체감하도록..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장애인 구직 행렬 장애인 구직 행렬

  • 내일은 독도의 날…‘자랑스런 우리 땅’ 내일은 독도의 날…‘자랑스런 우리 땅’

  • 놀면서 배우는 건강체험 놀면서 배우는 건강체험

  • 서리 내린다는 상강(霜降) 추위…내일 아침 올가을 ‘최저’ 서리 내린다는 상강(霜降) 추위…내일 아침 올가을 ‘최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