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는 타이어를 교체하기 위해 카센터나 정비소를 이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던 1990년대 초 오토피아라는 타이어 브랜드숍을 최초로 선보였다.
이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타이어는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티스테이션을 지난 2005년 1월 공식 런칭했다.
현재, 티스테이션 매장은 전국 550여 개에 달한다. 특히 업계에서 유일하게 3급 부분정비사업소 허가를 필수조건으로 한다.
또 체계화된 교육 시스템과 '스마트 케어' 등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 등을 본사 차원에서 제공해 자동차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이벤트 기간 중 티스테이션에서 '벤투스 S1 에보2' 등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패브릭 화분을 증정한다. 또 승용차용 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대형 TV, 여행 상품권도 증정할 계획이다.
티스테이션 우수 이용 후기 작성자에게는 건강 검진권을, 티스테이션 10주년 응원 댓글을 작성한 고객 1000명에게는 커피와 도너츠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박병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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